운정가구단지 직수입 전문매장, 베이커샵 풀패키지 할인행사 진행
운정가구단지 직수입 전문매장, 베이커샵 풀패키지 할인행사 진행
  • 이영순
  • 승인 2020.02.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운정가구단지
사진제공=베이커샵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있는 베이커샵은 운정가구단지의 직수입 전문매장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현대적 감각의 가구들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매트리스와 기능성을 갖춘 리클라이너 가죽소파를 직수입하여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템퍼 매트리스의 구매량이 늘면서 가장 선호하는 모델인 템퍼 마이크로 테그 20과 마이크로 테크 22 모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혼가구패키지로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다.

더불어 신혼가구 매장에서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 외에도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등 다양한 디자인과 종류의 가구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다. 수입메모리폼, 매트리스 멀티샵을 통해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다이아몬드처럼 독일 미국, 이탈리아의 유명 브랜드를 한 매장에서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베이커샵 관계자는 국내 가구 공장에서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되고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 사이즈 변경과 재질 그리고 색상, 구조까지 변경 가능하여 더욱 소비자들의 만족감이 높이는데 주력했다고 전했다.

가구박람회 패키지 기본구성은 장롱, 침대, 화장대(의자와 거울 포함), 원목 거실장. 4인용식탁(의자포함), 거실소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고양가구박람회 베이커샵의 한 관계자는 “4월 전국에서 신정뉴타운아이피크 위브를 비롯해 고양향동중흥s클래스, 하남감일스윗시티 그리고 캐슬앤파밀리에시티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베이커샵으로 신혼 및 입주가구 구매문의가 늘고 있다”.며 “또한 이번 할인행사와 특가 상품 할인판매를 통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운정가구단지박람회 베이커샵을 비롯해 일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