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발효 화장품 본비(bon.B), 자사몰 이벤트 진행
천연 발효 화장품 본비(bon.B), 자사몰 이벤트 진행
  • 이영순
  • 승인 2020.02.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본비화장품
사진제공 = 본비화장품

천연 발효 화장품 본비(bon.B) 자사몰에서 회원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비화장품측은 어려운 시기에 회원을 위한 혜택을 제공해서 잠시나마 고객에게 기쁨을 주고자 행사를 기획하였다고 27일 전했다.

주요 행사 내용은 전제품 무료배송, 가입 즉시 2,000원 적립금 지급, 제품 구매시 5% 추가 적립,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키트 증정 이벤트를 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여행용 키트는 본비화장품의 주력 상품인 39NF FIRST라인의 클렌저, 에센스, 세럼으로 구성된 사은품으로 올리브유, 레몬밤, 참당귀, 구기자 등의 성분을 발효 숙성시켜 나노에멀전화 한 제품이다.

39NF FIRST 클렌저는 나노에멀전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채워주며, 미국 FDA 원료독성테스트와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최우수등급 ZERO GRADE를 통과하여 안전함을 인증받은 클렌저다.

일반적으로 클렌저는 강력한 세정력을 위해 피부에 유해한 물질들이 첨가 될 수 있는데 39NF FIRST 클렌저는 4가지 대표 유해물질인 색소, 방부제, 석유계첨가제, 합성계면활성제는 넣지 않은 클렌저이다.

또한 인위적인 거품의 폼클렌저가 아닌 쫀쫀한 제형으로 거품을 따로 낼 필요 없이 물세안 하듯 롤링 하고 씻어냄으로써 세안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본비화장품 39NF FIRST 클렌저는 자사몰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