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만큼 챙기는 봄 미백, 주름개선 스킨케어 3종 세트 특가 이벤트 진행
아는 만큼 챙기는 봄 미백, 주름개선 스킨케어 3종 세트 특가 이벤트 진행
  • 이영순
  • 승인 2020.03.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화장품 이스티나가 3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기초화장품 3종 세트인 멀티 펑셔널 액티브 스킨케어 시스템을 10만원 할인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이스티나 관계자는 “이번 행사 겨울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충분한 영양공습과 보습을 통한 미백과 주름개선 등 봄맞이 피부 관리를 위해 기획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스티나의 멀티 펑셔널 액티브 스킨케어 시스템은 너리싱 에이지디파잉 하이드레이션 크림, 레이디에이팅 안티링클 아이세럼, 인텐스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의 3가지 기초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제품에는 미국 FDA와 국내 식약처에서 이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안전한 기능성 원료인 식물성 EGF가 함유되어 있다.

이스티나의 화이트데이 이벤트 제품인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스킨케어 3종 세트를 기존 25만원 판매가에서 10만원을 할인, 15만원에 판매한다.

저렴한 가격에 이스티나의 시그니처 3종 기초 스킨케어를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데이 기간은 3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이며, 이스티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스티나는 애플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전용 쇼핑앱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으로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