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페리페라 外
[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페리페라 外
  • 이예리
  • 승인 2020.03.06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클 코어스, 따뜻한 봄날에 어울리는 스프링 20 광고 캠페인 공개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새로운 스프링 2020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와 마이클 코어스 맨즈를 위한 새로운 스프링 2020 광고 캠페인은 미카엘 얀손(Mikael Jansson)이 촬영하고 벨라 하디드(Bella Hadid), 히안드라 마르티네즈(Hiandra Martinez), 그리고 오스틴 오기(Austin Augie)를 주역으로 한다. 새로운 캠페인 속에서 보여지는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스프링 2020에서는 차분한 느낌의 모던함과 함께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포인트를 확인 할 수 있다. 

데님과 챰브레이 컬러로 매치된 여성스러운 플로럴 프린트를 메인으로 하는 브랜드의 메인 룩에서는 편안한 느낌과 현대인을 위한 스포티함을 동시에 보여줌과 함께 따뜻한 봄날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했다. 또한 시크하지만 편안한 현대인의 룩으로 디자인된 스타일링은 도심 속 여유를 느끼는 자유로운 영혼에대한 디자이너의 애정을 나타낸다. 

 

겐조, 올리브영 강남본점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팝업 스토어 진행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가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3월 한 달 간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겐조 팝업 스토어는 시그니처 여성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20주년을 맞이해 출시한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3월 2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본점 2층에서 진행된다. 플라워바이겐조를 상징하는 포피 플라워로 장식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페어·불가리안 로즈·가르데니아 조합이 선사하는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의 프레쉬하고 모던한 플로럴 부케향을 시향할 수 있는 테스트존을 운영해 방문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겐조의 글로벌 뮤즈 김태리와 함께해 화제를 모은 플라워바이겐조 포피 부케 광고 캠페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한 겐조의 브랜드 모토를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광고 비주얼 속 모델 김태리가 강렬한 레드와 핑크 컬러의 포피 플라워가 가득한 공간 속에서 긍정적인 에너지와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유튜브서 '힐링타임즈' 5탄 공개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 채널 '뷰티포인트(Beauty Ponit)'가 코덕들의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힐링타임즈' 시리즈 5탄을 공개했다.

'뷰티포인트' 채널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성격의 유튜브 채널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채널이다. 대표적인 인기 콘텐츠 '힐링타임즈' 시리즈는 ASMR과 화장품 부수기를 결합해 코덕들의 뷰르가즘을 자극하는 시리즈 영상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힐링타임즈' 5탄은 바디, 헤어 카테고리 제품들을 소재로 더욱 정교하게 영상을 표현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브랜드 필보이드와 프라도어의 신제품들이 영상에서 짜릿한 쾌감을 주는 훌륭한 소재로 변신했다는 데에 주목해 볼 만하다. 

 

에탐, 2020 S/S시즌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출시

프랑스 No.1 란제리 브랜드 에탐(ETAM)이 2020 S/S 시즌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탐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은 와이어가 없어 착용감이 편안한 브라 세트로 무브(MOVE), 투데이(TODAY), 라이드(RIDE)  세 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와이어리스 브라'는 편안한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글로벌 트렌드 속에서 자사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컬렉션 중 하나로, 이번 S/S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직 한국 고객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필 프리(Feel FREE)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필 프리(Feel FREE) 프로모션'은  새롭게 출시된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프랑스 현지 가격보다 대폭 낮춰 전 세계 최저가로 선보이는 특가 이벤트다. 보다 많은 여성들이 편안한 언더웨어로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영유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한국 고객만을 위해 진행되며 무브(MOVE), 투데이(TODAY) 라인에 한해서는 세트 구매 시 최대 42% 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 출시!

LG생활건강이 입술 위에서 벨벳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을 출시했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는 지난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을 선보이며 기존 스킨케어 라인에서 색조 메이크업까지 확장하며 더욱 다양한 제품군으로 성장 가속화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쉬어벨벳 립스틱'은 쉬어 벨벳 제형이 바를 때는 벨벳이 감싸듯 부드럽고 매끄럽게, 세팅은 보송하게, 입술은 촉촉하게 연출해주며, 처음 바른 그대로 12시간 지속되는 롱세팅 립스틱이다.

또한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컬러를 구현한 점이 특징으로, 윤기가 흐르는 듯한 광택감과 선명한 발색으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를 더하고 환하게 밝혀준다.

 

클리오, 브랜드 모델 김우석 화보 담긴 한정판 아이템 증정 진행

클리오의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오는 3월 9일부터 브랜드 모델 김우석의 화보가 담긴 한정판 아이템 3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징 아이돌' 김우석의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서, 고해상 화보 컷이 담긴 포스터(A3 사이즈)·포토카드·스티커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고해상 화보 컷이 담긴 포스터(3종 중 랜덤 1종)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328개 매장에서 ▲지갑 속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제작된 '포켓 우석' 포토 카드(3종 중 랜덤 1종)는 클럽 클리오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모델 김우석의 다양한 비하인드 컷이 담긴 스티커(2종 중 랜덤 1종)는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 내 특정 제품 구입을 통해 수령 가능하며, 한정판 아이템이 증정되는 제품은 구입 채널 별로 상이하다. 

 

페리페라, 친환경 소재 케이스 개발로  '클린 뷰티'에 한 발짝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신제품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에 친환경 소재의 제품 케이스를 적용하며 '클린 뷰티'에 한 발짝 다가섰다.

페리페라는 SK케미칼, 대동아이앤씨와 함께 PETG와 나무가루를 혼합한 '우드 플라스틱' 화장품용기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우드 플라스틱은 나무가루에 플라스틱 소재를 섞어 만들어 나무의 느낌과 질감은 그대로 살리고 취약한 부분인 내구성, 내수성, 항균성 등을 플라스틱의 기능성으로 보완한 소재이다. 

우드 플라스틱을 화장품 용기로 개발한 것은 이번 페리페라의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가 최초이다. 이번 제품 케이스 내 적용된 우드 플라스틱 소재는 비스페놀A(BPA) 검출 우려가 없는 안전한 소재로, 세계적 C2C(Cradle to Cradle) 인증기관인 C2CPII로부터 플래티늄 레벨, 일본위생수지협의회의 안전위생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성과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