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센털리안24·레페토·닥터자르트 外
[뷰티&패션] 센털리안24·레페토·닥터자르트 外
  • 변은영
  • 승인 2020.03.1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 민현, 라이프스타일 패션지 표지 장식…"팬 덕분에 계속 완벽해져"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민현이 '에스콰이어' 4월호의 표지를 단독 장식했다. 뉴이스트 민현이 남성 라이프스타일 패션지 '에스콰이어'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몽클레르'와 함께한 화보 컷의 일부를 깜짝 공개, 좌중을 압도하는 비주얼은 물론 독특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며 모든 이들을 완벽하게 매료 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현은 유럽 1970년대 건축물과 조화를 이루는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을 소화, 화려한 색감이 트렌디한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에 미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보 컷에서는 밀라노 거리를 민현만의 색채로 가득 물들이며 이목을 집중 시켰다.

 

레페토, 베스트셀링 아이템 플랫슈즈 '조아나(JOANA)' 재출시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발레슈즈 형태에 브랜드 로고 디테일의 접목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조아나(JOANA)를 재출시한다.

'Repetto' 로고의 엘라스틱 밴드가 크로스드 된 플랫슈즈 조아나는 2018년 첫 출시 이후 완판을 기록한 제품으로, 인기에 힘입어 리오더 됐으며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럽고 유연한 송아지 가죽에 스티치 앤드 리턴(Stitch and Return) 기법을 사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선사하며, 쿠션감 있는 안창과 고무창을 더한 미틱곰므 라인으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센털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출시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3월 22일 오전 6시 55분 CJ오쇼핑 방송에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와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를 출시한다고 3월 19일 밝혔다.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는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튜브 타입의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그대로 에어리스(Air-less) 팩트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다. 

에어리스 팩트는 일반적인 쿠션 제품과 달리 용기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적당한 양의 커버크림이 펌핑되는 것으로 내용물이 공기나 퍼프에 직접 닿지 않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꼬달리,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포도의 놀라운 성분을 담은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피부에 포도에너지를 가득 채워 수분&광채 효과를 선사하는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고 3월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닝 크림은 건조하다'라는 편견에 대항한 제품으로, 촉촉하게 발리며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는 포도나무 줄기에서 추출한 '비니페린'이 주 성분으로, 비타민보다 약 62배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발휘해 맑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피부에 다양한 원인으로 생기는 모든 유형의 다크 스팟을 감소시켜 균일한 피부톤으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비니페린과 함께 제품을 구성하는 화이트 피오니(작약)뿌리추출물과 비타민 B3의 일종인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생기 가득한 안색을 만들어 주고,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해 준다. 

 

JxR 백진 유리 매거진 '인디드' 화보…청량함 가득 남친 룩 선보여

아이돌 보이그룹 JxR(제이엑스알) 백진과 유리의 청량함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JxR 백진과 유리는 트랜드 매거진 인디드 vol.6을 통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룩과 함께 장난끼 많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아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화보 속 백진은 압도적인 비주얼은 물론 스포티한 의상과 보드 등 운동 소품을 이용해 발랄한 분위기를 더했다. 유리는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싱그러운 소년미를 한껏 과시했다.

'인디드'의 이번 화보는 'Let's Kick it'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화보 주제와 맞게 쇼트 스타일링으로 캐주얼한 모습을 보인 JxR은 이전과는 다른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청량한 소년미를 한껏 발산하여 눈길을 끌었다.

 

닥터자르트, 美 NASA 바이오 소재 접목한 신규 선케어 라인 '솔라바이옴' 4종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美 NASA 스페이스 바이오 미생물 소재를 적용해 강력한 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신규 선 케어 라인 '솔라바이옴'을 출시한다. '솔라바이옴'은 환경 오염에 따른 오존층 파괴로 인해 극한의 환경에 처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더마 선 케어 라인이다.

주 성분인 닥터자르트의 독자 성분 '솔라바이옴™'은 자외선 및 방사선, 100℃가 넘는 극한의 우주 환경에서 365일 이상 살아남는 강인한 생존력을 지닌 우주 미생물 소재를 발견한 美 NASA 스페이스 연구를 활용하여 개발했다.  

선 차단 기능에 집중한 기존 선 라인에서 더 나아가 피부 환경 개선 등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솔라바이옴™'은 앰플·프라이머·플루이드·징크림 등 활용도에 따라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조이그라이슨, 2020 S/S 신상품  '클레어 럭스' 뉴 컬러 출시!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2020년 S/S 신상품으로 '클레어 럭스(Claire Lux)' 뉴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클레어 럭스(Claire Lux)' 크로스백은 견고한 박스 형태에 크로커 엠보 소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고급스럽고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2019년 9월 첫 출시 이후 강민경·문정원·기은세 등 인플루언서들의 일상 패션에 노출되어 화제를 모은 클레어 럭스는 누적 판매 2000개를 기록했다.

조이그라이슨은 봄 시즌을 맞아 깨끗하고 여성스러운 아이보리 컬러와 세련된 매력을 배가시키는 카멜 컬러를 신규로 선보이며, 클레어 럭스 라인을 풍성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