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NH농협은행·서울드래곤시티·텐바이텐 外
[욜로 이벤트] NH농협은행·서울드래곤시티·텐바이텐 外
  • 변은영
  • 승인 2020.04.0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은행, 올원뱅크·NH스마트뱅킹에서 퀴즈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4월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월 3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추천 컨텐츠인 NH프로포즈에서 할 수 있고,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61명에게 NH여행상품권 100만원(1명)·올리브영 상품권 1만원권(100명)·스타벅스 커피 쿠폰(56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퀴즈는 총 5문항으로 하루에 한 문제씩 랜덤 출제되며, 하루에 한 번 매일 응모 가능하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등) 검색창에 '농협은행 단골퀴즈' 또는 '단골퀴즈'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NH농협은행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스터디카페 포레, 신규 고객에 공유킥보드 '씽씽' 이용권 배포

스테이테크 기업 포레가 온라인 개학에 앞서 공유킥보드 서비스 '씽씽'과 손잡고, 고객 전원에게 씽씽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스터디카페 포레는 고객 이동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오는 4월 3일부터 전 회원을 대상으로 씽씽 쿠폰코드를 발급한다. 

씽씽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후 해당 쿠폰을 등록하면 20분간 무료 라이딩이 가능하다. 씽씽 정기권 이용 그룹인 '프리패스 크루' 대상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패스 크루는 스터디카페 포레의 ▲50시간 ▲100시간 ▲200시간 ▲300시간 등 주요 시간권을 정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터디카페 포레는 전국 초중고교의 온라인 개학이 본격화되는 4월, '시작이 반, 가격이 반' 행사를 시작한다. 200시간권·100시간권·30일 기간권·2인실 등 주요 몰입 공간 상품을 오는 4월 13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4월 11일에는 시설을 하루종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 포레 오픈하우스'를 진행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페셜 다이닝에 숙박까지 더한 '밸류 애디드 프로모션' 선보여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호텔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스페셜 다이닝 메뉴 이용 시 특별히 객실 1박 숙박도 함께 할 수 있는 '밸류 애디드(Value-added)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토요일 점심 및 저녁, 일요일 점심 등 주말 성인 2인 뷔페 이용권을 포함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5만 원이다. 로비 라운지 & 바 '메가 바이트'에서는 22만 원에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아뮤즈 부쉬·시저 샐러드·등심과 왕새우 및 전복 구이·모듬 치즈·티라미슈를 코스로 즐길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킹스베케이션'에서는 2인 커플메뉴 코스로 셰프 테이스팅 샐러드와 데일리 파스타, 48시간 숙성 립요리를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2인 기준 20만 원이다.  

 

'이번 주말 온라인 쇼핑 하세요' 이커머스 할인 이벤트 눈길

4월 본격적인 봄을 맞아 이커머스 업체들의 할인 이벤트들이 눈길을 끈다. 큰 폭의 할인은 물론 쿠폰 증정·초특가 타임세일·다양한 혜택 제공 등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생활가전 제품부터 인테리어 소품, 패션과 뷰티 아이템 등 할인 품목도 다양하다.

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은 4월 한달동안 정기세일 이벤트인 '365일 꿈꾸던 바로 그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기간내 최대 50% 할인 쿠폰 제공·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 이벤트·디자인 문구와 패션잡화를 90% 할인된 특별가로 구입 가능한 '클리어런스' 이벤트 등 총 51만여 개 상품을 할인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4월 7일까지 패션·뷰티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스프링 빅세일'을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사 봄·여름 신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하고, 최대 15만원 추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데일리 신상 쇼케이스' 코너를 통해 매일 패션, 뷰티 브랜드 상품 한 개씩을 단독 혜택가에 판매하며,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6% 할인가에 판매한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