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자형 스트랩 적용된 ‘라잇백(Rightback)’ 무릎보호대 출시.. 코카키카서 판매
X자형 스트랩 적용된 ‘라잇백(Rightback)’ 무릎보호대 출시.. 코카키카서 판매
  • 이영순
  • 승인 2020.04.2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라잇백
사진제공=라잇백

화창한 봄 날씨로 접어들면서 사이클이나 조깅, 등산 등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물론 가볍고 적절한 운동 및 실내외 활동은 건강에 도움이 되지만 자칫 무릎에 무리를 주게 되어 무릎통증으로 힘들어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이에 ‘라잇백(Rightback)‘ 브랜드에서 신제품 무릎보호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쇼핑몰 코카키카를 통해 할인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라잇백’ 무릎보호대는 탄탄한 보조 효과가 주는 편안함을 느끼며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개발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착용 후 무릎을 잡아주면서도 착용감에 중점을 두어 다양한 활동들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360도를 잡아 주는 X자형 스트랩이 적용되어 무릎 상태에 따라 맞춤형 압박조절이 가능하고 무릎의 앞과 옆, 뒤까지도 입체적인 지지감을 주도록 고안됐다. 메시 공법으로 착용감과 99g의 초경량, 움직임을 고려한 3D 위빙 조직 등의 특징도 있다.

‘라잇백’ 관계자는 “건강 및 스포츠를 위한 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지금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선보여 왔는데, 금번 무릎보호대 역시 활동량이 많아지는 시즌에 맞춰 선보인 만큼 큰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