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네스카페·CJ제일제당·배달의민족 外
[식품 단신] 네스카페·CJ제일제당·배달의민족 外
  • 이예리
  • 승인 2020.05.13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직장인 대상 샘플링 이벤트 실시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차세대 스틱형 콜드브루 제품인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출시를 기념해 직장인 대상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월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과 직장내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5월 22일까지 진행된다. 각 계정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팀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0팀에게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50개입과 팀 인원 수에 맞는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샘플킷(3개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5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를 직접 즐기고 있는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네스카페콜드브루 #3초콜드브루 #3초컷콜드브루 #콜드브루미니)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LG 시네빔(1명) ▲에어팟 프로(1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3명)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10개입·콜드브루 텀블러(5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서울우유협동조합, '할매입맛' 2탄 신제품 '귀리우유'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1월 출시한 '흑임자우유'에 이어 '할매입맛' 2탄으로 고소한 맛이 특징인 신제품 '귀리우유'를 출시했다. 신제품 '귀리우유'는 서울우유가 선보이는 두번째 곡물우유 라인업 제품으로 병아리콩·퀴노아·율무 등 6가지 곡물과 3가지 견과를 담아냈다. 

이 제품은 평소 우유를 소화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신선한 국산 원유를 유당 분해해 만든 제품이다.

 

CJ제일제당, 식품기부 넘어 아동 건강까지 돌본다

CJ제일제당이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식품 나눔을 넘어 유산균 및 건강 검진을 지원하는 등 실질적인 건강 케어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지난 5월 11일 서울 공덕동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함께 'HOPE Food Pack' 캠페인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월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동의 건강과 함께하는 즐거운동행! 건강한 한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오는 11월까지 전국지역아동센터 2000명의 아동에게 10차례에 걸쳐 햇반컵반·비비고 죽·비비고 김·쁘띠첼 에이드 등 CJ제일제당 제품만으로 구성한 식품 꾸러미를 전달한다. 

 

배달의민족, 안전운전 캠페인 '민트라이더 6기' 진행 

우아한형제들은 5월 12일부터 안전운전 캠페인 '민트라이더 시즌 6'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시작한 민트라이더는 외식업 자영업자와 라이더의 안전을 위해 매년 진행하는 안전운전 캠페인으로, 2019년까지 5년간 3만 9915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 캠페인은 안전모 착용에 대한 인식 전환부터 안전운전 서약부터 안전운전 가이드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교육을 제공해 자영업자와 라이더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어 왔다. 올해는 이륜차 안전운전을 위해 꼭 알아야 하는 안전운전 준수사항과 셀프 정비 노하우를 온∙오프라인 교육하면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자영업자 2,000명을 대상으로 이륜차 안전운행 3종 패키지(안전운전 포스터와 스티커, 이륜차 부착용 반사판)와 포켓북(이륜차 안전운전 가이드 및 사고시 대응노하우, 이륜차 정비일지가 포함된 핸드북)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교육 대상자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토바이(99.7cc)를 증정한다.

 

CU, 프리미엄 도시락 '제주 흑돼지 비빔밥' 출시

CU는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보양식으로 제주 흑돼지 고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도시락 '제주 흑돼지 비빔밥'을 6월 13일 출시한다. 제주 흑돼지 비빔밥에는 제주산 1등급 흑돼지 뒷다리살을 달콤 짭짤한 특제 양념에 재워 쫄깃하게 볶은 불고기를 듬뿍 담았다.

CU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배달 전문앱 요기요와 손잡고 'CU 비빔밥 한 끼 세트'를 5월 15일부터 선보인다. 'CU 비빔밥 한 끼 세트'는 우리 농수축산가의 특산물을 활용해 기획된 제주 흑돼지 비빔밥과 'HEYROO 속초홍게라면(1500원)', '델라페 유기농 식혜(1200원)'로 구성됐으며 8700원에 판매된다.

해당 상품은 오는 5월 31일까지 요기요 앱 내 '드라마 전용관'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 달 5월 15~17일, 25~31일 두 차례에 걸쳐 10일 간 2000원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인기 PB과자 '초코는새우편'이 돌아왔다

6년 전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대표 인기 PB과자였던 '초코는새우편'이 리뉴얼로 새롭게 재출시됐다. 지난 2014년 첫 출시한 세븐일레븐 '초코는새우편'은 새우과자에 초콜릿을 입힌 실험적인 상품으로, 당시 이색 조합으로 주목을 받으며 지금은 대세가 된 '단짠' 열풍을 주도했던 상품이다.

당시 새우과자의 원조 격이라 할 수 있는 새우깡을 제치고 세븐일레븐 스낵 카테고리 내 매출 1위를 차지했으며, 최단 기간 100만 개 판매고를 올린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에 리뉴얼해 선보이는 '돌아온 초코는새우편'은 기존의 제품 특징은 그대로 살리면서 새우 함량을 높여 단짠의 맛을 더욱 극대화 하는 등 맛과 식감을 강화해 출시했다. 

특히 하절기에 초콜릿이 일부 녹아 손에 묻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코코아 고형분 함량을 높여 초코 코팅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초콜릿이 손에 묻지 않아 먹는데 보다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얼려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