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파파존스·CJ제일제당·요기요 外
[식품 단신] 파파존스·CJ제일제당·요기요 外
  • 이예리
  • 승인 2020.05.2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닭가슴살' 나온다 11번가, '아임닭'과 공동마케팅

11번가 전용 닭가슴살 패키지가 나온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과 함께 온라인 헬스푸드 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11번가는 지난 5월 21일 '아임닭'과 '아임웰'을 운영하는 ㈜와이즈유엑스글로벌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를 통해 11번가는 오는 6월 11일 월간 십일절부터 매달 '월간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아임닭의 쉐프메이드·슬라이스·수비드 등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을 골고루 구성해 하루에 한끼 단백질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한달 치 닭가슴살(4주, 28개)을 담은 11번가 단독 패키지다. 

기존에 제공하던 '월간 도시락'도 구매 고객들의 피드백과 베스트 제품 트렌드 분석을 통해 보다 새로운 구성으로 차별화해 선보인다. 하루 한 끼 도시락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7종의 다채로운 도시락으로 구성한 아임웰 '월간 도시락'은 4세트 구매 시 한달 치 분량이며 개별 구매 할 때보다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 메가클럽과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메가스터디가 런칭한 메가클럽과 손잡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월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핵심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30% 할인 받는 형태다.

메가스터디 메가클럽은 교육업계 유일의 제휴 할인 혜택 멤버십이다. Z세대인 만 14세 이상부터 만 23세의 이하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거나 메가패스 유료 구매 상품 보유자라면 메가클럽 멤버가 될 수 있다. 

이번 혜택을 누리려면 메가스터디 메가클럽 페이지에서 클럽파트너에 등록된 파파존스 피자를 클릭, 쿠폰을 다운받아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전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쿠폰발급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5월 말까지 선착순 2천 5백 명 이용 가능하다.

 

CJ제일제당 햇반, 서포터즈 '햇쌀 1기' 랜선 발대식 진행 성료

CJ제일제당 햇반은 지난 5월 20일 서포터즈 '햇쌀 1기'의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이번 발대식은 생활 속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현장 대면이 아닌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햇쌀 1기' 랜선 발대식은 CJ제일제당 햇반 담당자의 환영사와 브랜드 소개로 시작됐다. 지원자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기획력이 돋보이는 사전 미션 콘텐츠를 모은 영상 시청과 '햇쌀 1기' 멤버들에게 전달된 선물박스를 함께 언박싱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CJ제일제당 햇반의 서포터즈 '햇쌀 1기'는 첫 서포터즈인 만큼 모집 단계부터 18대 1의 경쟁률을 보일 정도로 대학생부터 일반인까지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서포터즈 멤버들은 햇반과 관련한 다양한 브랜드 이슈와 잊혀진 우리 토종쌀을 알리는 '우리쌀 지킴이' 활동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요기요, 레스토랑 파트너 대상 손익관리법 주제로 온라인 '요기요클래스' 개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레스토랑 파트너를 대상으로 손익관리법에 대한 개념과 방식을 쉽게 알려 드리는 온라인 '요기요클래스'를 진행한다고 5월 22일 밝혔다.

'요기요클래스'는 요기요의 파트너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상생 정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로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던 클래스를 지난 3월부터는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진행 중이다.

이번 5월에 진행되는 '요기요클래스'는 얼마에 팔아 어느 정도 수익을 남겨야 하는지 아리송했던 사장님을 위해 손익관리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교육 과정으로 구성됐다. 요식업 전문가 박진우 외식경영학 박사가 손익개념부터 손익계산, 수익계산법까지 사장님이라면 꼭 알아야 할 손익관리법에 대한 노하우와 운영 지식을 알려줄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101 Reasons of summer' 디지털 캠페인 실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5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0 여름 디지털 캠페인 '101 Reasons of summer(올 여름 투썸이 즐거운 101가지 이유)'를 진행한다고 5월 22일 밝혔다.

투썸은 먼저, 이번 캠페인의 메인 채널인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비주얼 임팩트를 갖춘 투썸의 여름 신제품의 특징 등을 위트있게 풀어낸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제품 정보를 보다 친근하게 전할 수 있는 시즌 연계 스토리 및 참여형 이벤트, 투썸의 전속모델 배우 남주혁이 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이번 여름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투썸 페이스북에서는 이번 여름 캠페인의 신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투썸 유튜브에는 여름 캠페인 영상과 함께 2년 연속 투썸의 전속모델로 함께하게 된 배우 남주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