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2030세대 위한 '랜선 세미나' 개최…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
일룸, 2030세대 위한 '랜선 세미나' 개최…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
  • 이예리
  • 승인 2020.05.2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오는 6월 4일 나만의 즐거운 '1인 라이프'를 꿈꾸는 2030세대를 위한 랜선 라이프스타일 세미나 '#나의횰로생활'을 개최한다. 

일룸은 최근 '나'를 위한 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홀로'와 '욜로(Yolo)'의 합성어를 일컫는 '횰로'가 각광받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2030세대의 고민과 관심사를 청취하고 이들의 '횰로'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세미나는 6월 4일 저녁 8시부터 100분간 일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나의홈테리어생활' ▲'#나의찐테크생활' ▲'#나의취존생활' ▲'#나의혼삶생활'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어 있으며, 배우 안효섭부터 유튜버, 자산관리사, 방송 PD 등 각각의 프로그램에 맞는 연사가 참여해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일룸은 세미나 개최 소식을 알리기 위해 '세미나 알림 신청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미나 알림 신청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일룸생활 노트 Set·캐릭터 볼펜·혼술 맥주잔·수제 팝콘 등으로 구성된 '혼자서도 즐거운 세미나 시청 키트'를 제공하고, 80명에게는 세미나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6월 3일까지 일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일룸 라이프스타일 세미나의 첫 번째 프로그램인 '#나의홈테리어생활'에서는 유튜브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인테리어 영상을 선보이는 유튜버 '나르'가 진정한 '횰로' 생활을 즐기기 위한 공간 꾸미는 법에 대해 소개한다. '#나의찐테크생활'에서는 자산관리사 '부자언니 유수진'이 재테크의 기초에 대해 알려주며, 목돈 만들기 노하우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나의취존생활'에서는 스브스뉴스의 PD이자 MC로 활약하며 화려한 입담으로 온라인 상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연반인 재재(이은재)'가 내가 좋아하는 일과 취향을 찾아 행복한 삶을 즐기는 법에 대해 위트 있게 토크를 이어간다. 

마지막으로 '#나의혼삶생활'에서는 일룸의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엠버서더인 배우 안효섭을 초청해 혼자 사는 일상에 대해 토크를 진행한다. 자취 생활 5년 차인 안효섭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혼자 사는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

*이 기사는 기업과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