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스초이스, 수분혁명 ‘슈퍼레시피 포 우먼’ 출시
줄리스초이스, 수분혁명 ‘슈퍼레시피 포 우먼’ 출시
  • 이영순
  • 승인 2020.06.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남녀노소 모두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먹는 화장품에 관심도 늘어가고 있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의 확산도 한몫을 하는 사회적 분위기도 보인다. 

줄리스초이스에서 출시한 신제품 ‘슈퍼레시피 포 우먼’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히알루론산은 기능성 원료로, ‘슈퍼레시피 포 우먼’의 피부에 대한 보습 기능 및 안전성 평가시험 연구(㈜ 엘리드 주관)에서 보습 개선율 실험을 거쳤다. 히알루론산은 무게가 자신의 약 1000배 인 수분과 결합하여 피부 장벽 기능의 조절과 조직 내 수분 향상성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슈퍼레시피 포 우먼’ 에는 여성을 위한 감마리놀렌산 240mg이 함유되어있어 생리전 증후근에 도음을 주며  감마리놀렌산은 혈중 콜레스테롤에 도움을 주며,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줄리스초이스 관계자는 “신제품 슈퍼레시피 포 우먼에는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을 가꿔주는 건강기능식품이기에, 먹으면서 수분 밸런스를 관리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라며 “하루 4알로 수분을 충전이 가능한 이 제품으로 활기 가득한 피부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줄리스초이스 ‘슈퍼레시피 포 우먼’은 1일 2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