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더샘·다노샵·헤라 外
[뷰티&패션] 더샘·다노샵·헤라 外
  • 이예리
  • 승인 2020.06.18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방울, '뉴트로 트라이' 무신사 단독 런칭

토종 속옷기업 쌍방울은 대표 브랜드 트라이의 재해석 '뉴트로 트라이'를 6월 16일 무신사를 통해 단독 런칭한다.

'뉴트로 트라이'는 1987년 처음 선보인 트라이의 브랜드 감성을 고스란히 살리면서도 Z세대가 선호할 만한 디자인으로, 트라이의 재해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뉴트로 트라이'는 천연 소재인 텐셀과 기능성 소재인 탁텔을 사용했다. 이에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포티한 디자인을 동시에 선사하면서 패션 내의로써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무신사를 통해 출시되는 제품은 남성 드로즈 6종·남성 파자마 세트 1종·여성 브라탑 3종·노와이어 브라 3종·노라인 팬티 6종·여성 로브세트 1종·파자마세트 1종이다. 뉴트로 트라이 전제품은 커풀룩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라카 '저스트 아이팔레트', 日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틱 2020 SS' 선정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일본 로프트(LOFT)가 발표한 '베스트 코스메틱 2020 SS'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 중 하나로 꼽히는 로프트의 '베스트 코스메틱 2020 SS'는 바이어들이 선정한 히트 아이템을 선정하는 어워드로 올해 1월부터 4월 실적 기준 10개의 카테고리, 총 100개의 아이템이 선정됐다. 라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저스트 아이팔레트'는 바이어가 차기 유망주로 선정한 '넥스트 코스메틱 TOP 5' 부문 2위에 선정되며, 한국 브랜드 중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이번에 선정된 저스트 아이팔레트는 라카의 감성으로 엄선한 4가지 컬러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으로, 국내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모든 컬러의 채도·명도·투명도를 정교하게 맞춰 어떠한 컬러를 조합해도 조화로운 색으로 발현되어 누구에게나 수준 높은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이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꼭 필요한 애프터 마스크 케어템이 포함되어 있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파워 스팟 크림'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 등을 60~70% 할인하며 탄력 및 보습,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메르비에 하이드라',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를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뛰어난 지속력과 밀착력으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스튜디오 라인'과 활용도 높은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샘물 섀도우 박스'·'에코 소울 스파클링 아이∙트윙클'·'샘물 싱글 블러셔' 등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더샘의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과 '더마 플랜 그린', 2㎜ 초슬림 펜으로 날렵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한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더마 플랜 제로 수딩 젤'·'메르비에 액티바이옴'·'스튜디오 컨실러' 등도 20~30% 할인 판매한다. 

 

다노샵, '최대 50% 할인' 다노절 습관성형 프로모션 진행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가 운영하는 믿고 먹는 영양성분·식단의 정석 쇼핑몰 다노샵은 '2020 다노절 습관성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월 17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다노절 습관성형 프로모션은 한 해의 중심에 위치한 6월을 맞아 다이어트에 대한 새해 첫 날의 다짐을 돌아보고 습관성형을 다시 시작해보는 한 주를 갖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번 다노절 습관성형 프로모션 17일 낮 12시부터 25일 낮 12시까지 진행된다. 다노샵 자체기획(PB, Private Brand) 제품을 포함해 가장 소비자 선호도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 28종을 엄선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먼저, 다노 홈트매트·다노 응큼젤리·다노 바이브 요가링 등 5종은 35~50% 할인 판매된다. 25~30% 할인 제품은 다노 닭가슴살 도시락·다노 닭가슴살 미니볼 등 10종이다. 이 외에도 다노 다노한끼 한식도시락·다노 곤약볶음밥 등은 10~20% 할인 판매된다. 

 

헤라,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7관왕 수상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화장품 순위 및 사용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년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7관왕을 수상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실감했다. 

헤라의 블랙 파운데이션·블랙 쿠션·블랙 쿠션 퍼프로 '위너(최고)'등급을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또 올해의 제품 중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신제품에 수여되는 '루키' 등급에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이 선정돼 글로우픽 7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위너(최고)'를 수상한 블랙 파운데이션은 24시간 무너짐 없이 커버해 시크한 세미 매트룩을 연출하는 고밀착 액체형 파운데이션으로, 특히 여름 시즌이나 매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요즘,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되어 사용 후기가 늘어나고 있다. 블랙 쿠션은 많은 고객들이 인생 쿠션으로 뽑는 제품으로, 기존 쿠션에서 만날 수 없었던 지속력과 밀착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한다. 

 

샹테카이 아로마콜로지 스파 오픈

자연을 사랑하는 뉴욕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는 최초의 브랜드 스파, '샹테카이 아로마콜로지 스파'를 부산의 새로운 핫플레이스 시그니엘 부산에 오픈한다.

스킨케어를 위한 마사지는 테라피스트의 실력만큼이나 어떤 화장품을 사용하느냐도 중요하다. 샹테카이 스파는 진귀한 꽃과 식물에서 추출한 고품질의 자연 유래 성분이 선사하는 놀라운 파워와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 

샹테카이의 상징이자 진귀한 5월의 장미 '로즈 드 메이'부터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리바이탈라이징', 스트레스로 인한 노화 징후를 케어하는 '스트레스 리페어', 24K 골드가 즉각적인 에너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골드 에너자이징' 프로그램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는 페이스 앤 바디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