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경찰, 경찰 시험 초시생 위한 ‘김대환 형법 쌩기초 입문서’ 무료 배포
해커스경찰, 경찰 시험 초시생 위한 ‘김대환 형법 쌩기초 입문서’ 무료 배포
  • 김지연
  • 승인 2020.07.0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에 경찰공무원 시험이 개편되면서, 경찰공무원 시험과목 개편 전에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이 많다. 여름방학을 맞아 경찰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도 많은 가운데, 노량진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이 경찰 초시생을 위한 ‘김대환 형법 쌩기초 입문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9일 밝혔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경찰은 ‘김대환 형법 쌩기초 입문서’ 교재를 17일(금)까지 경수모 카페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 경수모 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는 전원에게 무료로 입문서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 형법·형소법의 김대환 강사는 전직 경찰 출신 현직 변호사로, 관련 경험에서 나오는 생생한 사례로 형소법 실무를 전수하고 체계적인 형법이론을 가르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김대환 형법 쌩기초 입문서’는 김대환 강사의 비법을 담아 초시생에게 꼭 필요한 형법의 용어와 개념을 간결하고 쉽게 설명하여 법 과목에 대한 부담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형법에서 중요한 판례를 단원별로 수록하여 이해를 돕고 있어 기초부터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다.
 
해커스경찰은 ‘김대환 형법 쌩기초 입문서 무료배포’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작성한 전원에게 해커스경찰 ‘평생 0원 패스’ 5만 원 할인권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 작성자에게는 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 6개월 수강권(*1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해커스경찰은 ’김대환 형법 쌩기초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에게 꼭 필요한 형법 내용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제 막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뿐만 아니라, 법 과목에 취약한 수험생까지 쌩기초 입문서를 통해 기초를 탄탄히 다져서 실제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커스소방은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