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라벨영·안다르·빈폴액세서리 外
[뷰티&패션] 라벨영·안다르·빈폴액세서리 外
  • 이지원
  • 승인 2020.07.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영, 수제 미백팩의 황금비율 적용한 '쇼킹미백크림팩' 출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천연 미백팩의 레시피를 크림에 적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미백팩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신개념 2 in 1 미백크림 '쇼킹미백크림팩'을 공개하며 화제를 이끌고 있다고 7월 28일 밝혔다.

신제품 쇼킹미백크림팩은 기미, 잡티, 색소침착이나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집에서 손수 만들어 쓰는 수제 미백팩의 황금비율 레시피를 적용했고, 미백팩과 크림의 장점을 합쳐 미백케어의 시너지를 높인 미백크림팩이다.

특히 쇼킹미백크림팩은 피부가 좋기로 소문난 셀럽들이 직접 만들어서 사용한다는 '쌀겨추출물+우유추출물+꿀+밀가루' 레시피를 이용한 미백팩 레시피를 황금비율로 적용해 고농축 미백팩의 효과를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만들고, 바르고 씻어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아침 및 저녁으로 발라서 흡수시킬 수 있는 신개념 제형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안다르, 탄탄한 바디라인 완성시켜 주는 '에어코튼 시리 시그니처 레깅스'로 컴백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스테디 셀러 1위 제품인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가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다. 

7월 28일 안다르에 따르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는 2018년 'Y존 프리 레깅스'로 첫 출시해 65만 장의 누적판매량을 기록한 안다르의 인기상품으로, 부드러운 순면감촉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매트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선사하는 편안함과 삼각존 크기를 축소해 굴곡 없이 매끄러운 Y존을 구현해 내 레깅스를 입는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준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에어코튼 시리 시그니처 레깅스'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완성해 체형커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골반라인부터 힙, 허벅지, 종아리 등 서로 다른 패턴을 통해 압박의 강도를 다르게 하는 안다르만의 3D입체패턴을 적용해 체형커버는 물론 활동성이 강한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특히 사선으로 디자인 된 사이드 절개라인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해당 제품은 총 10가지의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안다르는 28일부터 3일 동안 매일매일 신제품을 출시한다.
 

빈폴액세서리, 빈폴의 헤리티지와 신선함 더한 '레트로 빈(Retro Bean)'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헤리티지가 담긴 옛 로고와 리뉴얼된 새 로고를 결합한 시그니처 패턴을 개발하고 이를 처음 활용한 '레트로 빈(Retro Bean)'을 출시했다고 7월 28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2010년 사용했던 옛 로고와 2020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리뉴얼 시 도입한 새 로고를 조화했다. 자전거 바퀴를 모티브로 한 둥근 형태의 예전 BP 로고와 현대적인 감성을 강조한 각진 형태의 신규 BP 로고를 결합한 모노그램 패턴을 개발했다. 옛것과 새것이 만나 빈폴의 헤리티지를 살리면서 신선함이 더해져 독창적인 패턴으로 재탄생한 것이다.

레트로 빈은 모노그램 패턴을 입힌 브라운 컬러의 PVC 소재 바탕에 아이보리/그린/브라운 등 컬러의 소가죽 트리밍을 더했다. 패턴 가방이지만 부드럽고 무난한 브라운 컬러를 적용해 부담스럽지 않게 디자인됐다. 해당 제품은 ▲미니백 트렌드에 맞춘 작은 크기와 탈착 가능한 끈이 함께 동봉되는 '미니 토트' ▲뒤편에 포켓이 달려 있어 수납력을 높인 '새들'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숄더, 크로스로의 연출이 가능한 '복주머니(미듐/스몰)' 등 네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비바 LT' 러닝화' 및 '올데이온 러닝' 컬렉션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더 가벼운 여름 러닝을 위한 '비바 LT' 러닝화'와 '올데이온 러닝'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월 28일 밝혔다. 

2019년 첫 런칭 이후 더 가벼운 러닝화를 위해 진화하고 있는 비바 LT 러닝화는 이번 시즌 IPF 공법을 사용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가벼움과 쿠셔닝을 선사한다. 비바 시리즈의 시그니처인 날개형 구조의 아웃솔이 경량성과 탄성을 극대화해 도약 시 강한 추진력을 제공하며 리피트 패턴 구조의 메쉬가 적용돼 높은 통기성과 지지력으로 여름 러닝을 위한 최적의 조합을 갖췄다. 

이와 함께 러닝을 즐기는 2535세대를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올데이온 러닝' 의류 컬렉션도 선보인다. 하이브리드 소재로 쾌적한 러닝이 가능한 것은 물론, 땀 배출이 필요한 부분에는 벤틸레이션 디테일을 넣어 통기성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야간 러닝 시 가시성 확보를 위해 컬렉션 전 라인업에 리플렉티브 포인트를 적용해 디테일이 돋보인다.

한편 르꼬끄는 '찐 트레이너가 공개하는 시원한 운동 쿨템'을 컨셉으로 트레이너 힘의 길, 박지혜, 손소희가 함께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를 진행한다. 일상과 트레이닝, 스윔웨어를 넘나드는 르꼬끄의 '올데이온 쿨링아이템'을 선보이며 여름철 운동 시 입기 좋은 기능성 아이템과 운동 꿀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키엘, 더운 여름철 피부 관리 위한 '쿨링 자외선 차단제' 추천

무더운 날씨와 끝날 줄 모르는 장마가 지속되는 요즘, 높아진 기온과 습도에 피부에도 비상이 걸렸다. 덥고 습한 날씨에 피부 온도가 높아지고, 설상가상 필수가 된 마스크 착용으로 열과 땀이 원활히 배출되지 못해 생성된 과잉 피지로 번들거림이 심해진다. 때문에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추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과잉 피지가 생성되지 않도록 케어 하는게 필수적이다.

특히 여름철 외출에 필수인 자외선 차단제도 쿨링 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피지 케어에 도움이 된다. 키엘의 '쿨링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에 바르자 마자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3℃까지 낮춰 사용 직후 피부 표면의 피지량을 -21% 까지 케어 해 주는 자외선 차단제다.

SPF50+, PA++++로 장파 UVA까지 차단해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선사한다. 피부에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잔여감 없이 보송한 피부로 케어 해주어 여름철 마스크 착용시에도 불편하지 않다. 가격은 30ml에 3만 1000원 대, 60ml에 5만 1000원 대다.
 

3CE, 'MLTI' 검사하고 쿠폰 받아가세요

스타일난다의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내셔널 립스틱 데이(7월 29일)'을 기념해 7월 27일부터 5일간 립 제품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월 28일 밝혔다. 

'립 제품 입문자와 유목민들을 위한 3CE 립 추천 가이드'라는 타이틀의 이번 프로모션은 요일별 무드에 맞는 립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쇼핑만 해도 증정하는 '주간 립스틱' 이벤트와 최근 유행하고 있는 MBTI 유형검사에서 모티브를 딴 MLTI(My Lipstick Type Indicator) 유형검사로 자신의 취향과 립 컨디션에 맞는 3CE의 립 제품을 추천해 주는 참여형 프로모션까지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MLTI의 경우 3CE의 주력 제품 카테고리인 립 제품을 ▲패키지 형태 ▲선호하는 텍스쳐와 스타일 ▲지속력 등을 기준으로 본인의 립 타입과 선호도에 따라 3CE의 립 제품 및 활용도 높은 매칭 아이템을 추천해 주고, 참여하기만 해도 3CE 전 립 제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한편 3CE 립 데이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난다와 3CE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