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키엘·이니스프리·베네피트 外
[뷰티&패션] 키엘·이니스프리·베네피트 外
  • 이지원
  • 승인 2020.07.3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 눈가 주름 팽팽하게 해 주는 '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 출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눈가 주름을 팽팽하게 해 주는 '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을 출시한다고 7월 30일 밝혔다. 

파워풀 비타민C 아이세럼은 안티 링클 에센스인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와 동일 라인에서 출시하는 강력한 눈가 주름 개선 효과의 아이세럼이다.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안과 테스트를 완료한 눈가 피부 전용 포뮬라로 강력한 효과와 더불어 눈가를 섬세하게 감싸주는 듯한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니스프리, 안효섭과 함께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영상 촬영 현장 공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배우 안효섭과 함께한 첫 광고 캠페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7월 30일 공개했다.

촬영 현장 속 안효섭은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표정과 함께 촬영 중간중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깔끔한 셔츠와 편안한 분위기의 후드티셔츠 등을 갈아입으며 다채로운 표정과 생기 넘치는 미소로 현장 분위기까지 밝게 이끌었다. 

한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인체적용시험으로 피지 98% 흡착력을 입증해 모공 청정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팩이다.
 

베네피트, '웨이트리스 모이스처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에서 24시간 데일리 뷰티 모이스처라이저 '웨이트리스 모이스처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Weightless Moisture Face Moisturizer)'를 7월 30일 출시한다.

신제품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수박, 사과, 렌즈콩 추출물로 구성된 수분 복합체가 24시간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유지시켜 준다. 또한 동백나무씨오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 공급은 물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싱을 도와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 주며, SPF 15 PA++의 생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돼 누구나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라벨영, 함께하는 사랑밭과 '국내 아동 후원 결연식' 진행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지난 7월 29일 비영리 NGO단체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국내 아동 후원 결연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결연은 주변의 소외 이웃을 돕는 라벨영의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라벨영은 기아대책에 이어 함께하는 사랑밭과도 국내 아동 정기 후원 파트너로서 인연을 맺게 됐다.

라벨영이 후원하는 국내 아동은 함께하는 사랑밭의 추천을 통해 선정됐으며, 이에 라벨영은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건강하고 밝게 꿈과 희망을 갖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매달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 임수향의 피부 노하우 궁금하다면?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공식몰에서 자사 모델인 배우 임수향의 촉촉한 무결점 물광 피부 노하우를 담아낸 '히알루론산 水향 기획세트'를 특별가에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월 30일 밝혔다.

해당 세트는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특가 구성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시스루 소재 섬머 파우치도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마스크팩 10매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마스크팩&아이크림 세트' ▲토너, 크림,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세트' 등 총 2종으로 출시돼 원하는 구성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의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8종 히알루론산 복합체를 담아 풍부한 수분과 탁월한 보습효과를 갖춘 수분 집중 케어 라인이다. 특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은 건조하기 쉽고 연약한 눈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보전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이하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특히 올해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는 의미를 담은 'Reboot M.E!'를 콘셉트로 기존 구조를 완전히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을 '윤조에센스' 제품에 적용했으며,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와 글로벌 전통문화 후원 활동에 기부할 계획이다. 

설화수는 2006년부터 이어온 한국 전통문화 보전 활동인 '설화문화전'을 확장해, 국내외 고객들이 제품 구매를 통해 전 세계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BFYC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 출시한 윤조에센스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의 작품을 활용해 제작했다. 윤조에센스 제품 용기에는 작가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의 스티커를 자유롭게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제품 포장재에는 한국 전통 건축의 단청 문양을 재해석한 패턴을 담았다. 윤조에센스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은 8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모바일로 피부 진단 받아보세요

아모레퍼시픽은 뷰티와 IT 기술을 결합한 '뷰티 컨시어지(Beauty Concierg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서비스이자 모바일 전용 피부 진단 서비스인 '스킨 파인더(Skin Finder)'를 아모레퍼시픽몰에 도입했다고 7월 30일 밝혔다.

뷰티 컨시어지는 아모레퍼시픽이 전사적인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사업의 일환으로, 뷰티와 IT 기술을 접목해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와 제품 등을 정교하게 제안하는 프로젝트이다.

프로젝트 중 첫 번째로 선보인 스킨 파인더는 온라인에서도 정교한 피부 진단이 가능한 서비스로, 현재 피부 상태와 생활 환경 등과 관련한 20여 개의 질문만으로 고객의 피부 타입과 고민을 즉각 도출한다. 특허 출원을 마친 아모레퍼시픽만의 고도화된 계산식이 문진 시스템에 적용돼, 개인별 결과에 따라 피부 타입에 대한 정보와 뷰티 팁에 대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 제품까지 제안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 전용으로, 아모레퍼시픽몰 공식 어플리케이션 혹은 모바일 웹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이지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