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닥터브로너스·밀레 外
[뷰티&패션] 아모레퍼시픽·닥터브로너스·밀레 外
  • 이지원
  • 승인 2020.08.0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브로너스, '비건 페스타' 즐기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오는 8월 7일~8월 9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3회 베지노믹스페어-비건 페스타'에 참가하고 제품을 후원한다고 8월 6일 밝혔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후원하는 베지노믹스페어-비건 페스타는 동물과 환경, 건강을 생각하는 100여 개의 비건 뷰티·패션·생활용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비건 박람회다. 

이번 행사 기간 닥터 브로너스는 자사 부스 방문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하루 선착순 500명, 사흘간 총 1500명을 대상으로 비건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 60ml 미니사이즈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에서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동일한 제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닥터 브로너스 부스에서는 72년 전통의 이탈리아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콜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올리면 일 선착순 500명, 사흘간 총 1500명을 대상으로 유기농 100% 순면 중대형 생리대 체험팩을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에게는 뷰티 패드 화장솜을 증정한다.
 

라벨영, 신개념 눈꺼풀 세정제 '쇼킹아이클렌저' 출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세안 후에도 깨끗이 씻겨지지 않고 눈꺼풀 속에 남아있는 화장 잔여물, 이물질 등 각종 노폐물을 말끔하게 닦아내 주는 신개념 눈꺼풀 세정제 '쇼킹아이클렌저(싸우자눈깔아)'를 출시했다고 8월 6일 밝혔다. 쇼킹아이클렌저는 안구에 침범한 외부 이물질을 분해하는 눈물 속 자가면역성분인 '라이소자임'을 함유해 눈가에 잔존해 있는 각종 이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눈꺼풀을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눈꺼풀 세정제다.

이 제품은 화학성분을 이용해 눈의 보호막을 벗겨내는 것이 아니라 눈가 클렌징에 최적화된 성분인 라이소자임이 눈꺼풀 모근 사이 굳어있는 노폐물을 말랑말랑하게 녹여 주고, 촉촉하게 만들어 외부 이물질을 차단해주는 보습막을 형성하는 스팀멜팅공법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쇼킹아이클렌저는 민감하고 예민한 부위인 눈가에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색소와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트리클로산 ▲트라이에탄올 ▲페녹시에탄올 ▲메칠클로이소치아졸리논 ▲메칠이소치아졸리논 등 눈에 부담을 줄 수 있는 다섯 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밀레, 트로트 히어로 임영웅 모델 발탁 기념 '빅로고 자켓' 예약 판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임영웅 모델 발탁을 기념해 20 F/W 시즌 신상품인 '빅로고 자켓'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8월 6일 밝혔다. 밀레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예약 구매 시 ▲2만 원 즉시 금액 할인 ▲1만 원 할인 쿠폰 증정(9월 10일 일괄 지급) ▲임영웅 굿즈 스카프 증정 ▲임영웅 굿즈 포토카드 증정(5매 랜덤) 총 4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빅로고 자켓은 올 F/W 시즌 밀레의 주력 제품으로, 임영웅의 화보가 공개된 이후 판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9월 1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빅로고 자켓의 블루와 베이지 색상을 예약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아모레퍼시픽,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서 3개 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the Best)'를 포함해 3개의 상을 수여받았다고 8월 6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상으로 미국의 'IDEA', 독일의 'iF'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해당 시상식에서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브랜드, 웹사이트 디자인 등의 부문에서 3개 브랜드가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남성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브로앤팁스'는 웹사이트 디자인으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을 수상했다. 주요 타깃 층인 젊은 남성을 겨냥한 명확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푸마, 강다니엘과 함께 한 두 번째 협업 라인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브랜드 앰배서더 강다니엘과의 두 번째 협업 운동화 'RS 2.0'을 출시하며 8월 6일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협업 라인은 '달빛처럼 빛나는 너와 나'라는 키메시지를 전한다. 강다니엘과 팬 사이의 특별한 유대관계를 의미하는 것은 물론, 어둠 속에서도 묵묵히 빛나는 달빛처럼 언제나 아티스트가 환히 빛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것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RS 2.0은 푸마의 대표 슈즈라인 RS(Running System)의 혁신적인 쿠션 기술을 기반으로 미래지향적이면서 세련된 실루엣으로 재탄생한 것이 큰 특징이다. 캠페인 메시지에 부합하도록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리플렉티브 포인트 디테일이 적용됐으며, 푸마와 강다니엘의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와 강다니엘의 생일과 솔로 데뷔일이 각인된 라벨로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푸마는 RS 2.0 론칭을 기념해 푸마X강다니엘 리미티드 굿즈 이벤트를 준비했다. RS 2.0 구매 고객에 한해 굿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 7일~9월 4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아울러 8월 7일 단 하루동안 푸마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푸마X강다니엘 리미티드 굿즈의 디자인을 직접 정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품목별 더 많이 선택된 디자인으로 굿즈를 제작, 이벤트 종료일인 9월 4일 이후 당첨자에게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RS 2.0을 비롯한 PUMA X KD 패키지는 8월 7일부터 판매한다.
 

레스포색, 친환경 '리사이클(ReCycled) 컬렉션' 출시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이 다가오는 가을, 에코 트렌드에 앞장서 친환경 '리사이클(ReCycled)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월 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원단이다. 레스포색은 원단 1야드당 총 9개의 물병을 재활용할 수 있는 리사이클 공정을 제품 원단에 적용하고, 브랜드의 시그니처 그로스그레인에 새롭게 변형된 리사이클 로고를 추가했다. 또한 디자인에는 푸른 지구를 연상시키는 톤의 '에코 아이리스 가든 프린트'와 가볍고 화사한 무드의 '에코 로즈 가든 프린트', 그리고 심플하고 매끈한 매력의 '에코 블랙 프린트'까지 총 세 가지의 프린트를 담아냈다.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제품 한정 출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안티 링클 에센스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의 대용량 100ml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8월 5일 밝혔다.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고농축 순수 비타민C가 담긴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잔주름부터 깊은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 준다. 2배 더 증가한 100ml 용량으로 출시된 한정판의 경우 기존 제품 대비 약 22%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