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브이티 코스메틱·에스쁘아·리더코스메틱 外
[뷰티&패션] 브이티 코스메틱·에스쁘아·리더코스메틱 外
  • 이지원
  • 승인 2020.08.1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티 코스메틱, 간편 모공 관리와 딥 클렌징까지 한 번에...'버블 스파클링 부스터' 3종 출시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모공 관리와 딥 클렌징이 가능한 '버블 스파클링 부스터' 3종을 8월 10일 선보였다. 

버블 스파클링 부스터 3종은 피부 도포 시 조밀한 버블이 풍성하게 형성돼 모공 속 노폐물을 구석구석 세정해 준다. 위생적으로 10g씩 1포로 포장돼 여행, 운동, 목욕 시 휴대성과 편리함이 용이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몰에서 버블 스파클링 부스터 3종과 다양한 인기 제품이 함께 구성된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출시 프로모션 외에도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하여 전 제품 최대 6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에스쁘아,  MBTI 성향 기반으로 립스틱 추천받아 보세요

리얼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의 모델 레드벨벳 조이가 지난 8월 7일, 인스타스토리에 자신의 MBTI 성격 유형에 맞는 립스틱 정보 결과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 공개된 심리 테스트는 온라인 상의 심리테스트 붐을 타고, 에스쁘아에서 개개인의 MBTI 성향 기반으로 에스쁘아 립스틱을 추천해주는 '나를 닮은 생일 립스틱 만들기'라는 심리 테스트이다.

한편, 노웨어 젠틀 매트 #핑크밋츠캐러멜 출시를 기념해 선보이는 나를 닮은 생일 립스틱 만들기 심리 테스트는 오는 8월 31일 까지 '나를 닮은 립스틱 유형' 결과를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스쁘아 립스틱 베프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더코스메틱, 8월 신규 회원 대상 파격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8월 신규 회원들 대상으로 3만 원 상당의 인기 마스크팩 제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리더스 공식몰을 처음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8월 10일 밝혔다. 

8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총 5일 동안 리더스코스메틱 공식몰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매일 오전 10시에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돼 선착순 1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마스크팩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착순에 들지 못할 지라도 8월 모든 신규회원은 ▲가입즉시 3000원 지급 ▲쇼핑지원금 10% 할인쿠폰 ▲1회 배송비 무료 쿠폰 등 다양한 가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00원딜로 진행되는 제품은 리더스의 스테디셀링 제품인 '인솔루션 아쿠아링거 2스텝 스킨 클리닉 마스크'로, 리더스의 대표 제품인 '아쿠아링커 스킨 마스크'의 보습력을 업그레이드한 2-STEP 제품이다. 아울러 리더스코스메틱은 8월 신규회원이 8월 10일~8월 24일까지 리더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치킨 기프트콘을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라비오뜨, 여름철 폭염과 열대야로 지친 이들을 위한 '팔팔' 세일 진행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여름철 폭염과 열대야로 지친 이들을 위해 8월 맞이 기운 '팔팔' 세일을 진행한다고 8월 10일 밝혔다. 이번 88 세일 프로모션은 여름에 꼭 필요한 보양식 같은 아이템들만 모아 준비했으며, 10일~19일까지 10일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88 세일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8가지 제품들이 한정 수량 880원 특가로 마련된다. 880원 특가 이벤트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여름 필수템을 모아 최대 8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토니모리, 김요한의 '섹시美' 담은 메이크업룩 공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8월 10일 젠더리스 메이크업을 통해 브랜드 모델 김요한의 평소와 다른 매력을 담은 메이크업룩을 공개했다.

김요한은 아이돌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린 후 가수로 데뷔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선보여 왔으나, 이번 토니모리 화보에서는 시크하고 섹시한 나쁜 남자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화보 속 김요한은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한 젠더리스 콘셉트의 룩을 선보인다. 살짝 젖은 머리와 함께 극강 커버력과 52시간 지속력의 '더 쇼킹 쿠션'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하고 눈에 그윽한 음영과 또렷한 눈매를 위해 '더 쇼킹 카라'와 '백젤 하이테크 플랫라이너'를 사용했다. 그리고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의 촉촉한 '유니 드 옴므 립밤'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모델로 김요한을 발탁 후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고 있으며, 김요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해 배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포토북 제작 및 증정 이벤트, 김요한의 비하인드 영상 등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8월에는 팬들과의 온라인 만남을 위한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클리오,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 신규 호수 출시

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누적 판매량 58만 개를 돌파한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의 신규 호수 3호 '매끈 볼륨'을 8월 10일 출시하며 마스카라 라인업을 강화한다.

한 올 한 올 깔끔한 컬링으로 인기를 끈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부드러운 젤 포뮬라 베이스와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왁스 성분이 만나 뭉침·떡짐 없이 처음 바른 그대로 픽싱돼 짱짱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특히 새롭게 출시된 3호 매끈 볼륨은 촘촘한 커브 브러쉬로 짧고 숱이 적은 속눈썹도 풍성하게 연출되도록 도와준다.

​한편, 클리오 킬 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8월 10일부터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드럭스토어를 포함한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