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들, 한국판 오션스 일레븐 면면을 보니...
도둑들, 한국판 오션스 일레븐 면면을 보니...
  • 안수정 기자
  • 승인 2012.07.12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현과 전지현, 김혜수, 이정재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 한 '도둑들'이 7월 25일로 개봉일을 확정하며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 10인의 도둑들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

'범죄의 재구성' , '타짜', '전우치'의 최동훈 감독과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해숙, 오달수, 김수현 등 한국 대표 배우들을 비롯, 임달화, 이신제, 증국상 등 중국 배우들이 함께 해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매번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 촬영 현장 스틸 등이 공개될 때마다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도둑들’은 개봉 전부터 아시아 8개국 선판매 소식을 전한 바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도둑들 예고편에 등장했던 7명의 배우들은 각기 극중 닉네임을 가진 천재적인 도둑들로 '한국판 오션스 7'이라 불리울 만 하다.

씹던 껌 김해숙

앤드류 오달수

예니콜 전지현

뽀빠이 이정재

잠파노 김수현

팹시 김혜수

마카오박 김윤식


이들 7인이 만들어갈 '도둑들'은 런던올림픽과 할리우드 영웅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감독 크리스토퍼 놀란)와의 한판 승부가 불가피한 7월25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

돌이킬 수 없는 승부수를 던진 '도둑들', 마지막에 웃음지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