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더사주] 9월 24일 띠별 운세
[오늘의 더사주] 9월 24일 띠별 운세
  • 더사주
  • 승인 2020.09.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시원한 동반자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 
60年生  오늘은 주변의 도움을 받아 욕심 낸만큼 완성도가 높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72年生  틀림이 아니라 다름을 인정해야 돼요! 주변의 조언도 기꺼이 받아들여 보아요!
84年生  아무리 미워도 ‘꼴 좋다’ 생각 말고 위로의 말 한마디로 평판이 달라질거에요.
96年生  최선을 다했는데도 마무리가 엉성하다면 윗사람의 조언을 구해보길 바라요 



61年生  서로가 이익을 보며 타협하는 것이 중요하죠. 적당하게 요구해야 좋습니다!
73年生  슬럼프나 현타는 주변의 도움으로 최대한 빠르게 깨어나는 것이 더 중요해요.
85年生  내 코가 석자네요~! 다른 사람보다 내가 처한 상황부터 돌아보는게 좋겠어요.
97年生  적극적으로 오늘 하루에 임해보세요. 하나라도 제대로 완성시켜야 유리합니다.


호랑이
62年生  고민 될 때는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가 있답니다!
74年生  몸만 쉬지 말고 마음과 머리도 쉬어야 해요. 쉬는시간에 오로지 쉬기만 하세요.
86年生  궁색한 변명은 하지 말고 인정할 건 빨리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98年生  내가 생각해도 내 생각이 옳고 좋다고 느껴지면 좀더 고집부려봐도 좋습니다.


토끼
63年生  다른 사람들의 입김에 마음이 동요되는 날이네요. 오늘은 귀를 닫아야 해요~!
75年生  친해지기 위해 내 단점을 드러내지 않아도 돼요. 장점만 부각시켜도 좋습니다.
87年生  오늘은 아랫사람보다 윗사람과 접촉하는게 더 얻어가는 것이 많겠습니다 ??
99年生  스스로 채찍질 하더라도 오늘 안에 마무리 짓고 편히 잠자리에 드는게 나아요.


64年生  눈치를 잘 살펴야 얻어가는게 많은 날이니 조금 서운해도 어쩔 수 없네요~ 
76年生  신뢰를 쌓으려면 신용이 있어야 한답니다.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88年生  오늘은 포기하는 방법을 택하세요. 여러 번 시도했지만 안 되는건 이제 그만~!
00年生  눈 앞에서 많은 것을 놓치고 있어요. 정신 바짝차려 내 것으로 끌고와야 해요!


65年生  독단적으로 행하려 하지 말고 가족들과 상의해보세요. 큰 힘이 되어줄 거에요.
77年生  진심으로 사과하고 양해를 구하면 상대도 이해해줄거에요. 진심을 보여주세요!
89年生  사람은 배워도 배워도 끝이 없다고 하죠. 배움의 재미를 느껴봐도 좋겠습니다.
01年生  떠나려고 각 잡고 있는 사람이라면 내가 먼저 쿨하게 보내주는 것도 좋습니다.


66年生  오늘은 심리적으로 영향을 많이 받는 하루니 주관을 명확하게 하는게 좋아요~!
78年生  흘러가는 시간을 잡을 순 없으니 내가 바쁘게 움직이는 것이 최선이랍니다
90年生  성실하게 움직인 만큼 얻어가는게 많은 날이에요. 부지런히 뛰어다녀야 해요!
02年生  정리할 땐 미련을 갖지 말고 끝내거나 버리도록 하세요.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67年生  믿음 없는 사이에 너무 많은 것을 털어놓진 말아요. 나중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79年生  잔머리 굴리려다 상대방의 꾀임에 넘어가니 애초에 진실되게 대하는게 좋아요.
91年生  격식 없는 자리라 할지언정 사람 간에는 격식이 있지요. 예의는 항시 지키세요!
03年生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주기 딲 좋네요. 넓은 아량으로 상대를 이해해보세요~!

원숭이
68年生  애매하게 굴다간 불똥이 튀어올 수 있으니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80年生  오랫동안 질질 끌던 일이 해결될 날이니 웃으며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겠어요.
92年生  내가 갖기엔 아깝다는 마음으로 붙잡고 있지 말고 미련없이 보내주길 바라요.
04年生  오전과 오후가 상반되는 하루입니다. 오후의 운이 더 좋으니 초조해말아요.

닭 
57年生  실속을 위해 독단적으로 행동하기 보단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러져야 해요~!
69年生  그간 소홀했던 내 자신에게 신경 써주세요 ?? 나를 가꾸는 하루도 좋겠습니다.
81年生  정답은 같지만 풀이 방식은 다를 수 있어요. 아직은 좀더 기다려봄이 어떨까요?
93年生  꽉 막혔다 생각했지만 탈출구가 보여요. 한 줄기 빛이 나를 구해주는 날이에요.



58年生  이상 속에 갇혀 있지 말고 어느정도 현실을 바라봐야 한다는 것을 잊지말아요.
70年生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내가 얼마나 나아갈 수 있는지 좌우해요~!
82年生  익숙함에 속아 새로운 것에 넘어가지 말아요. 오늘은 아무래도 익숙한게 나아요.
94年生  다른 사람을 눈을 생각해서라도 빨리 처리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겠습니다.

돼지
59年生  무리하다간 얻는 것도 없이 지칠 수 있어요! 오늘은 적당히 움직이는게 좋아요.
71年生  똑같은 문제가 반복된다면 혹시나 내게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돌아봐야 해요! 
83年生  건강을 잃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죠!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임을 명심하세요.
95年生  가만히 있다가 불똥 튀는 날이니 오늘은 오해가 없도록 내 의견을 꼭 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