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폭풍눈물 뽑아낸 주인공은 과연~ '슈스케 시즌 4' 기대감 최고조
이승철 폭풍눈물 뽑아낸 주인공은 과연~ '슈스케 시즌 4' 기대감 최고조
  • 안수정 기자
  • 승인 2012.07.1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net 영상캡쳐
숱한 기록들을 남기고 또 새로 써가는 '슈퍼스타K'가 이승철의 폭풍눈물과 함께 '슈퍼스타K 시즌 4'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지원자 207만명을 돌파하며 경이적인 참가자 기록으로 다시한번 폭풍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Mnet '슈퍼스타K4'는 호주 시드니 예선(7월 15일)과 육군 예선을 제외하고 모든 예선이 종료됐다.

첫 방송을 8월 17일(금) 밤 11시로 앞두고 있는 가운데 12일 케이블 채널 Mnet 홈페이지에는 '슈퍼스타K4'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예고 영상 속 이승철 심사위원은 냉정한 독설가 캐릭터로 이름을 날린 것과는 달리 폭풍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승철 심사위원은 한 참가자의 노래를 듣고 "제가 음악을 오랫동안 해 왔지만 이런 감동을 받기는 처음"이라고 극찬했다. 이어 무언가 더 평가를 이어 가려던 찰나 급작스럽게 눈물을 터트리며 더 이상 말을 잇지 못 하는 상황에 빠지며 영상이 끝나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슈퍼스타K4' 제작진에 따르면 "이승철 심사위원을 매료시킨 이 참가자는 3차 예선에 진출한 참가자다. 비록 선글라스에 가려져 잘 보이진 않았지만 이승철 심사위원의 벅차오르는 눈물에 양 옆의 심사위원도 한 동안 말을 잇지 못 할 정도로 녹화장이 숙연해졌다" 고 당시 현장 상황을 전했다.

이승철의 폭풍눈물 소식을 접한 네티즌 들은 "한국 최고의 가수를 감동시킨 참가자는 도대체 누구냐?", "도대체 노래를 잘하는 사람은 왜 끊임없이 나오는거냐?" 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영상은 13일 밤 Mnet '쇼미더머니' 방송 중 최초로 온에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