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메가박스·이니스프리 外
[욜로 이벤트]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메가박스·이니스프리 外
  • 이예리
  • 승인 2020.10.1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민,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온라인’ 참가자 모집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1월 11일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온라인’을 열기로 하고, 이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은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맞춰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1월 4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받는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2,000명으로 떡볶이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1인 1회만 가능하다.

떡볶이 마스터를 가려낼 온라인 시험은 ‘떡볶이의 날’인 11월 11일 오후 7시부터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테스트로 치러진다.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아이리쉬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다음달 15일까지 약 한 달간 가을 캠프닉(캠핑+피크닉)족을 위한 프리미엄 굿즈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를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임슨 하이볼 캠핑키트’를 활용해 야외활동 시, 소중한 사람들과 제임슨 하이볼을 마시며 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키트는 각종 캠핑 용품을 담거나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캠핑 박스 △캠핑용 스테인레스 컵(2입) △담요 △장작 등 총 7가지 다양한 캠핑 용품으로 구성된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제임슨 아이리쉬 위스키를 구매한 뒤, 위스키 보틀에 적혀있는 번호로 구매 영수증 인증 사진을 문자 전송하면 된다. 총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안내 예정이다.
 

메가박스, 영화 마니아를 위한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 진행

 ‘스탬프 챌린지 123’ 이벤트는 놀이처럼 영화 관람을 기록하고 푸짐한 혜택을 받는 미션형 이벤트다. 10월 16일부터 11월 1일까지 상영되는 영화를 대상으로 기간 내 다회 관람 고객에게 관람 횟수별로 리워드를 제공한다. 1회 관람 시에는 영화 5천원 관람 쿠폰, 2회 관람 시에는 VIP 승급 포인트인 2천 포인트, 3회 관람 시에는 영화 무료 관람권 1매가 지급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관람 영화가 기록된다.

단, 중복이 아닌 서로 다른 영화 관람 시에만 미션이 인정되며, 리워드는 미션 달성 익일 멤버십 계정으로 지급된다.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를 통해 가능하며, 응모하기를 클릭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화 3천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10월 멤버십데이’ 진행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왕벚꽃, 브라이트닝 포어, 트루케어 라인 단품을 포함해 노세범 파우더, 노세범 팩트의 경우에는 등급 상관없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멤버십데이’와 더불어 매일 새로운 품목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원데이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해당 기획전은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각 날짜별로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을 정가 대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서울국제도서전, 밀리의 서재에서도 생중계로 본다

밀리의 서재는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책 축제 ‘2020 서울국제도서전(대한출판문화협회 주최)’과 협업, 주요 온라인 프로그램을 밀리의 서재 서비스 내에서도 라이브(Live) 생중계한다고 16일 밝혔다. 밀리의 서재 회원이라면 누구나 밀리의 서재 앱 내에서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열리는 강연과 대담, 세미나 등의 프로그램을 라이브로 볼 수 있다.

이번에 밀리의 서재는 전체 서울국제도서전 프로그램 중 직접 8개의 프로그램을 선정하고, 서울국제도서전 강연 일정에 따라 이들 프로그램에 대한 라이브 방송을 오픈한다. 16일 작가 김초엽의 ‘얽힘을 담아내는 장르로서의 SF’ 개막 강연을 시작으로 ▲ 17일 ‘밀레니얼 세대의 노동’ ▲18일 ‘페미니즘 리부트’ ▲19일 ‘한국의 가정 스릴러’ ▲20일 ‘크라임 소설의 현재와 미래 ▲22일~23일 ‘공존, 인간과 식물의 동행’ 대담과 공연 ▲24일 ‘내 꿈은 웹툰/웹소설 작가’ 등이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