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제품 라인업 강화..제텐-씨·한미 오메가3맥스 등 잇따라 출시
한미약품, 제품 라인업 강화..제텐-씨·한미 오메가3맥스 등 잇따라 출시
  • 오정희
  • 승인 2020.10.29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 신제품 라인업

한미약품이 기존 제품을 리뉴얼을 비롯해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4분기 동력을 찾고 있다. 

한미약품은 최근 아연 22.5mg을 함유한 활력 종합 비타민 영양제 ‘제텐-씨’를 리뉴얼해 출시했다. 현대인들의 복용 패턴과 주기 등을 고려해 기존 120정으로 포장돼 있던 제텐-씨를 2개월분(60정)으로 리뉴얼하고, 기존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을 높인 것이다.

제텐-씨는 아연 22.5mg과 비타민C 750mg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느끼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각종 비타민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아연은 세포 증식과 면역 기능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이 있어 면역력 증강과 항산화, 노화방지 및 전립선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감염병 유행 및 일교차 등으로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시기를 겨냥한 제품이다.

더불어 코로나19 여파로 고칼로리 배달음식 섭취나 운동량 감소, 잦은 전자기기 사용 등으로 인해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시기에 맞춰 혈액순환 건강기능식품 '한미 오메가3맥스'도 출시했다.

한미 오메가3맥스에는 기억력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 안구 건조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EPA(Eicosapenta enoic Acid)∙DHA(Docosahexaenoic Acid)가 900mg 함유돼 한 알 만으로 일일 권장량을 충족된다.

또 IFOS(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s,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 최고등급인 5스타 인증을 받은 독일 기업 KD-Pharma의 원료가 사용됐으며 KD-Pharma는 중금속 함유량이 적은 소형 어종만을 사용해 특허받은 저온 초임계 공법 및 크로마토그래피 정제법으로 오메가3를 추출한다. 

고온이나 화학 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열에 약한 오메가3의 분자구조 변형 및 산패나 불순물 걱정 없이 고순도∙고농축 오메가3를 추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오메가3는 지방산이 연결된 형태에 따라 TG(triglyceride), EE(ethyl ester), rTG(re-esterified TG)로 구분하는데, 한미 오메가3맥스는 3세대 rTG 형태로 순도와 흡수율이 가장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간편하게 복용하는 경구용 치질약인 ‘치쏙정(디오스민600mg)’과 바르는 일회용 치질약 ‘치쏙크림’과 병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치질치료제 라인업도 강화했다.

치쏙정은 약해진 혈관벽을 강화하고 혈관 기능을 회복시키며, 염증 반응을 억제해 통증 및 붓기를 줄이는 효과가 있는 디오스민이 주성분이며, 기존 디오스민 성분의 치질 치료제 대비하여 2배 가량 높은 디오스민 600mg로 함유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치쏙크림은 1회용 주입기에 담겨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치쏙크림은 주입기 너비가 현재 시판중인 치질 치료 크림 중 가장 좁은 6mm로, 약물을 도포하거나 항문 삽입 시 거부감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치질은 만성질환으로 꾸준한 관리가 중요한데, 치쏙정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 지속적인 치료에 도움이 된다”며 “경구용 치쏙정과 치쏙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인 치질 치료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