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키엘 리미티드 에디션 外
[뷰티단신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키엘 리미티드 에디션 外
  • 이예리
  • 승인 2020.11.0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고미술 소장품 특별전 기간 연장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약 두 달간(8/25~10/19) 중단됐던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지난달 20일부터 관람을 재개한데 이어 올해 말인 12월27일까지 전시 기간을 연장한다.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올해 7월, 고미술 소장품 특별전 《APMA, CHAPTER TWO - FROM THE APMA COLLECTION》을 개최하고 50여 년 간 수집한 다양한 고미술품을 전시하고 있다. 

일곱 개 전시실에서는 도자‧회화‧금속‧목공예 등 여러 분야의 작품 1,500여 점을 관람할 수 있으며, <수월관음도>(보물 제1426호), <감지금은니대방광불화엄경>(보물 제1559호), <백자대호>(보물 제1441호), <분청사기인화문사각편병>(보물 제1450호) 등 국가지정문화재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안전한 관람을 위한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관람 전 마스크 착용 확인과 체온 측정, 전자출입명부(QR코드)를 통한 본인 확인 절차도 거치고 있다.

 

더바디샵, 멤버십 세일 전 품목 '30% 할인'

브랜드 더바디샵(THE BODY SHOP)이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멤버십 세일 'LYB데이'를 실시한다.

LYB데이는 더바디샵 멤버십 회원만을 위해 매년 상하반기에 진행하는 정기 세일로 당일 신규 가입 회원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YB 데이에는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인 화이트머스크, 모링가,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티트리 오일을 비롯해 요즘처럼 큰 일교차로 민감해지기 쉬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신제품 ‘진저 스캘프 세럼’ 등 모든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8종 출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8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는 한국비건인증원에서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인조모와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구관, 생분해 가능한 물푸레나무 핸들 등 친환경 소재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 신제품 8종은 각각 페이스용 '파우더 팬 브러쉬' 블러셔∙하이라이터용 '페이스 포인트 브러쉬', '멀티 블렌더 브러쉬', '디파인 블렌더 브러쉬', 아이 브러쉬'멀티 섀도우 브러쉬', '아이 스머지 브러쉬', '아이 포인트 브러쉬', '아이 디테일 브러쉬'이다.

 

키엘,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키엘이 프랑스 리옹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마이테 프랑키'와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오픈한 키엘 조제 약국 최초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로 담아 냈다. 

제품 구성은 수분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칼렌듈라 꽃잎 토너,  화이트닝 에센스인 투명 에센스 등 키엘의 스테디셀러로 구성됐다.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출시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헤어라인 빈 곳을 채우는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초코브라운, 애쉬카키브라운, 미스틱블랙 3종을 출시했다.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은 숱이 적어 이마와 모발의 경계에 보이는 빈 곳을 채워 넣어 깔끔한 헤어라인을 만들어준다. 퍼프로 두드린 뒤 헤어라인에 뭉침 없이 펴 바르기 좋도록 사선으로 설계된 브러시를 이용해 다듬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