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레나인, 미리 만나는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행사
아드레나인, 미리 만나는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행사
  • 이영순
  • 승인 2020.11.1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드레나인이 연중 최대 할인을 적용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최대 70%를 할인하는 ‘미리 만나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이벤트에서는 프리미엄 겨울스포츠 장비의 대명사 살로몬 브랜드의 이월 슈즈와 19/20 시즌 스키복을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그 외 브랜드의 스키복 역시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모든 상품은 아드레나인 하남점 1층 특가존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매장 방문자를 위한 단독 이벤트 역시 준비되어있다. 

20/21 살로몬 스키복 오프라인 단독 판매점인 아드레나인 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한정 살로몬 신상품 스키복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다이네즈 신상품 스키복 구매시 이이토브스타일의 프리미엄 페이크퍼 조끼 또는 힙색을 런칭 사은품으로 증정 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키복뿐만 아니라 살로몬의 다양한 의류 악세서리를 특별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으며 특히, 스키복과 일상복을 함께 사용 가능한 다용도 여성 패딩도 준비됐다.

아드레나인 문우신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아드레나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특히나 야외활동이 힘들었던 한 해를 정리하며 즐겁고 안전한 스키시즌을 맞이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