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웨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미니웨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이영순
  • 승인 2020.11.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미니웨어
사진제공=미니웨어

 

프리미엄 수입 유아용품 쇼핑몰 쿠치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11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는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11월 마지막 주 금요일로, 연중 가장 큰 규모로 세일 행사를 한다.

쿠치몰도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스페인 국민 육아용품 대표브랜드인 스와비넥스의 쪽쪽이, 젖병뿐만 아니라 이유식기 '미니웨어', 기저귀 ‘킷앤킨’, 육아용품 ‘치키촘퍼스’ 등 브랜드 인기 상품을 특가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 초 신세계몰 쓱(SSG) 닷컴 우르르 펀딩 1962% 달성으로 성공적인 런칭을 했던 프리미엄 감성 이유식기 미니웨어는 최근 롤앤락 실리콘 턱받이를 런칭했다. 

푸드등급 실리콘으로 깊은 턱받이 포켓이 음식물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며 포켓안에 스푼포크 수납이 가능하여 외출 시 접어서 간편하고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기간동안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코로나 19로 집콕 육아가 늘어난 요즘 미니웨어에서는 집에서 아이와 함께 색칠공부를 할 수 있는 종이를 증정한다.

아이와 함께 색칠공부도 하고 영상 또는 사진을 찍어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일리 커피머신과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쿠치몰 관계자는 “올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할인 인만큼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모든 육아맘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기획한 행사"라며 “균일가 상품 외에 육아용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쿠치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의 더 자세한 내용은 스와비넥스 공식쇼핑몰 쿠치 또는 쿠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