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비상에듀 여학생 기숙학원, 성적향상 자신감 높여주는 겨울방학캠프 모집
안성비상에듀 여학생 기숙학원, 성적향상 자신감 높여주는 겨울방학캠프 모집
  • 이영순
  • 승인 2020.11.1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을 앞두고 안성비상에듀 여학생 재수기숙학원의 겨울방학캠프가 예비고3(현 고2)재학생을 대상으로 반 정원 30명 내외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전국모의고사 국영수탐 중 2과목 합 6등급 이내, 수학 백분위 70%이내일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생 전원 입학일 국어, 수학, 영어 평가를 응시하여 반편성고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의고사 성적표와 응시자료는 반편성 이외에도 1대1 개별 상담자료로도 활용하고 있다. 

교육기간은 1월 3일부터 1월 30일까지 총 4주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정규 수업을 바탕으로 각 과목별로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더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선택 수업 특강을 개설했으며, 1대1 학습 컨설팅을 통해 학과 및 학습매니저 선생님들과 1대1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공부법을 찾고, 학습 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도하는 방식이다.  

더불어 관계자는 "공부 성향을 분석하여 학습방법 개선, 학습계획표 작성 요령, 오답정리 노하우 등을 습득하여 캠프 이후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개인별 맞춤형 학습법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매년 바뀌는 입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학년별, 계열별 수시, 정시 입시정보를 제공하여 희망 대학에 대한 세부적인 준비가 가능하도록 지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심리전문가 곽일윤 교수의 열정심리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심리전문가 곽일윤 교수의 성공심리 강의와 개별 상담을 진행하여 자신감 향상, 불안감 해소, 학습 분위기 개선, 올바른 대인관계 형성 및 감정 조절 방법을 습득하여 학습에 동기를 부여하고 확고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한편, 안성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의 경우 재수생 지도 20년 배테랑 선생님이 지도하고 있으며, 여학생 기숙학원인 만큼 온돌과 시스템 냉난방기, 화장실, 세면대, 비데가 설치되어 있는 기숙사 1인실과 2인실을, 1인 1독서실도 제공하는 등 적합한 관리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수학담임제도를 통해 반마다 수학담임을 배정하고 학생과 1대1 개별면담 및 취약부분을 파악하고 있으며, 반별 레벨에 맞는 유형별 문제풀이를 매주 100문제 출제하고 있으며 개인별 성취도 파악 및 1대1 피드백, 취약부분 재평가 등을 실시한다. 

현재 안성비상에듀 안성기숙학원에서는 재수선행반, 대입선행반, 대입정규반을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