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단신] KFC&할리스커피·버거킹·요기요·bhc치킨 外
[식품단신] KFC&할리스커피·버거킹·요기요·bhc치킨 外
  • 이예리
  • 승인 2020.11.1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 & 할리스커피 '공동 프로모션'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와 KG그룹사의 한 가족이 된 기념으로,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2주 동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인해 KFC는 할리스커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크라운멤버십’' 기존 가입 고객 또는 오는 26일까지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핫크리스피치킨 버켓을 45%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할리스커피 크라운멤버십 'MY 쿠폰함'의 '할리스커피 X KFC'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KFC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제품인 핫크리스피치킨은 특유의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메뉴로, 버켓은 8조각으로 구성됐다.

 

하이네켄코리아 '투평페트병 분리배출' 캠페인 

하이네켄코리아가 11월 16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 환경부와 함께 올바른 투명페트병 분리배출법을 알리고, 실천을 유도하는 #페트라떼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투명페트병을 깨끗하게 비운 후 라벨을 떼어내고, 압축한 모습을 담은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페트라떼 #하이네켄코리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상태로 업로드 하면 된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와 함께 한정판 업사이클링 티셔츠를 제작했다.

이 티셔츠에는 국내에서 배출된 페트병으로 만든 K-rPET 재생섬유가 적용되었으며, 티셔츠 한 장 당 30병의 투명페트병이 재활용됐다. 티셔츠는 캠페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될 예정이다.

 

버거킹, 제품 '직화 소불고기버거' 2종 출시
 
버거킹이 언양식 불고기의 식감과 불 맛이 특징인 ‘직화 소불고기버거’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버거킹의 '직화 소불고기버거'는 언양식 불고기 방식으로 슬라이스 된 순쇠고기에 파와 마늘, 숙성간장으로 양념한 패티로, 이를 직화(Flame-grilled) 방식으로 조리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불고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화 소불고기'와 '직화 버섯소불고기' 2종으로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29일(일)까지 14일간 '직화 소불고기버거' 또는 '직화 버섯소불고기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증정한다. 

또한, 12월 13일(일)까지는 매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4세대 및 신메뉴 세트 교환권을 증정하는 디지털 퀴즈 및 1만 원권 버거킹 상품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

 

요기요, 신한·삼성카드와 전용 제휴카드 출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가 신한카드, 삼성카드와 손잡고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 전용 제휴카드는 총 2종으로 신한카드, 삼성카드에서 각각 발급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 서비스에 집중 할인 혜택을 제공해 요기요 고객들의 편의성과 리워드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요기요 할인 혜택 외에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등 비대면 소비 맞춤형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요기요 신한카드는 요기요 이용 시 월 10회, 건당 2천원으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중 1곳 이상을 이용하면 추가 10% 캐시백을 5천원까지 받을 수 있어 최대 2만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요기요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들을 겨냥해 OTT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 스타벅스 등에서도 요기요 신한카드로 결제 시 할인해준다.

요기요 삼성카드는 전월 카드사용 실적 제한 없이 누구나 요기요 앱을 이용하면 기본 1% 할인된다.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요기요 삼성카드 역시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는 물론 주요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 일상생활에 밀접한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bhc치킨, 쿠팡이츠 주문 6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치킨 메뉴 주문 시 6000원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쿠팡이츠에 입점을 마친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규 채널 확대를 적극 알리고 그동안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행사기간은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7일간으로 쿠팡이츠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된 금액으로 치킨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방법은 bhc치킨 매장 페이지에서 상단에 위치한 쿠폰 받기를 클릭해 쿠폰을 발급받은 후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하기 창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당일 발급된 쿠폰의 사용기간은 해당일로 한정되나, 매일 새로운 쿠폰이 발급되고 ID당 1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대표 메뉴인 '뿌링클'을 비롯해 부분육 치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콤보 시리즈'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