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단신] CJ제일제당, 롯데푸드x케이스갤러리 外
[식품단신] CJ제일제당, 롯데푸드x케이스갤러리 外
  • 이예리
  • 승인 2020.12.08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밀키트'쿡킷(COOKIT)' 
홈파티 신메뉴 출시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밀키트 ‘쿡킷(COOKIT)’의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연말 홈파티 테마의 '스파이시 보일링랍스터&쉬림프', '단호박크림파스타', '수비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크림리조또', '양갈비스테이크' 등 4종이다. 

연말 홈파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쿡킷' 홈페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고급 식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푸드x케이스갤러리 
돼지바·빵빠레 굿즈 런칭

핸드폰 케이스 전문업체로 유명한 케이스갤러리와 롯데푸드가 콜라보 상품을 런칭한다. 

콜라보 상품은 롯데푸드의 대표적인 '돼지바' 와 '빵빠레' 케이스(아이폰 12 포함 17기종)로 12월 14일~20일까지 쿠팡에서 예약판매할 예정이다.

케이스갤러리 관계자는"두브랜드의 독창성을 살려 재미를 가미한 롯데푸드와 케이스갤러리의 콜라보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제품을 런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포장 주문 시 
앱 전용 할인 크폰 제공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오늘(8일)부터 14일까지 피자헛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포장 주문 시 앱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는 최근 출시한 겨울 신제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를 비롯해 '얼티밋 치즈포켓', '티본&쉬림프', '토핑킹' 등 11종이 있다.

한편 해당 쿠폰은 피자헛 회원 중 최근 1년 구매 이력이 없는 기간 내에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2만명 에게 제공된다. 

 

GS리테일 '보훈문화상' 수상 

GS리테일이 지난 7일(월)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국가보훈처 주최 '제21회 보훈문화상' 시상식에서 '보훈문화상'(단체)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보훈문화상은 독립운동·참전 등 대한민국을 위해 공헌한 분들을 예우하며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 5인(팀)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GS리테일은 2018년부터 1만5000여 오프라인 플랫폼과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예우하는 활동을 지속한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굽네치킨, 수능 끝 수험생 위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SNS 이벤트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수능을 마무리한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 등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된다. 또는 댓글 작성자가 수험생이 아니더라도 가족, 친구, 지인 등 이번 수능을 본 수험생을 태그한 뒤 격려와 위로의 한 마디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치킨의 '2021 펜꽂이 캘린더'를 증정한다. SNS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일 굽네치킨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