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개발 전문기업 에빅스젠,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퍼미덤’ 런칭
신약개발 전문기업 에빅스젠,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퍼미덤’ 런칭
  • 이영순
  • 승인 2020.12.2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 신약개발 전문기업 ㈜에빅스젠이 특허기술과 유효성분을 결합한 화장품 브랜드 ‘퍼미덤’을 런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23가지 임상실험을 완료한 항산화 세럼 ‘이데베논-이지에프 타임 캡슐 세럼’, 12가지 임상실험을 완료한 탄력케어제품 ‘이지에프 시그니처 앰플 10PPM’, 어린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수분탄력제품 ‘하이드로페어 페이셜크림’ 3가지 품목을 선보인다.

‘퍼미덤’(permeaderm)은 ‘효과의 차이를 만드는 흡수의 차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유효성분의 깊숙한 흡수를 도와주는 퍼미덤의 핵심기술 ACP로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스킨-퍼미언트 솔루션을 지향하며 노화가 시작되는 여성을 메인타켓으로 하고 있다. 업체 측은 ACP(Advanced Cell-Penetrating technology)는 화장품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술로이라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신약개발 연구소에서 탄생한 화장품 ‘퍼미덤’은 20년 연구개발 기술력과 특허 원료를 베이스로 진보된 스킨케어를 제안한다”며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추후 피부과학의 정수를 담은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빅스젠은 지난 2000년 새로운 혁신 약물과 치료법 개발로 바이오 의료 산업을 선도하고자 설립되었으며 현재까지 4개의 글로벌 신약 임상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