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칸, 저자극 새치염색약 ‘코로나블루 극복 새치free 캠페인’ 매월 1회씩 2개월동안 무료 지원
와칸, 저자극 새치염색약 ‘코로나블루 극복 새치free 캠페인’ 매월 1회씩 2개월동안 무료 지원
  • 이영순
  • 승인 2021.01.0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데일리팝
사진제공=데일리팝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외출이 자제되며 취미활동이나 친목활동 등이 제한되자 스트레스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졌다. 이에 일상에 지친 자신을 돌보고 가꾸는 뷰티케어에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근래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젊은 층에서부터 새치고민이 늘어나는데 뽑는 방법보다는 차라리 흰머리를 모근과 가장 가까운 지점에서 잘라주거나 3-4주마다 주기적으로 새치염색을 해주는 것이 커버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미용실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셀프 염색을 시도하는 이들의 비율이 증가했다.

이러한 상황에 맞추어 저자극 염색약으로 불리는 와칸에서는 와칸계열사의 새치염색약을 매월 1회씩 총 2개월 동안 무료로 지원하는 코로나블루 극복 새치free 캠페인을 1월, 2월 두달 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와칸 일반소비자 전용몰인 와칸내추럴에서 단독 진행된다.

무료로 지원되는 와칸계열사 저자극 염색약은 헤나와 암모니아가 무첨가되어 염색 시 동반되는 악취 및 눈시림 현상이 없으며 한방재 5가지를 포함한 총 21가지의 성분이 담겨있다.

와칸 관계자는 “파우더 염모제는 화학2제인 산화제를 대신하여 물을 섞어 사용하는 순한 새치 염색약으로 눈이나 두피에 자극이 적고,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며 “코로나블루 극복 새치free 캠페인 외에도 현재 셀프 염색 시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1:1 헤어 컨설팅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코로나19로 지친 시기에 고객분들께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