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종합 쇼핑몰 푸른달상점, 선착순 1000명 대상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
온라인 종합 쇼핑몰 푸른달상점, 선착순 1000명 대상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
  • 이영순
  • 승인 2021.01.2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푸른달상점
사진제공=푸른달상점

 

국내 비대면 판로를 통한 온라인 쇼핑몰 성장세가 지속되는 추세다. 푸른달상점은 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오픈 이래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9일 화요일까지 푸른달상점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진행된다.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의 리뷰를 작성한 후 ‘네이버폼’에 신청하면 참여 되고, 기간 내에 구매한 고객 중 후기 작성을 완료한 고객들에 한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1개를 증정한다.

푸른달상점을 운영하고 있는 브이에스엠 이기용 대표는 “오픈 후 첫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님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 가능한 커피 기프티콘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외배송 품목의 경우 배송이 늦어지는 특성을 고려하여 리뷰 작성 신청을 네이버폼을 통해 3월 11일까지 받고 있다. 소형가전으로 알려진 스매그 블렌더와 전기포트를 각각 10%,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가정용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캡슐머신 또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물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많은 구매자들이 찾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가 조기마감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