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필라테스, 건강한 습관 길들이기 ‘밀당프로젝트’ 2월 참가자 모집
앤필라테스, 건강한 습관 길들이기 ‘밀당프로젝트’ 2월 참가자 모집
  • 이예리
  • 승인 2021.01.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일상 속 자연스러운 건강관리’가 트렌드를 이루고 있다.

이에 앤필라테스에서는 ‘밀당프로젝트’ 2기를 모집한다고 27일 전했다. 신청은 밀당프로젝트를 이끄는 최윤정 원장의 SNS를 통해 가능하다.

밀가루의 '밀', 당질의 '당'에서 이름을 따온 밀당프로젝트는 밀가루와 당을 제한한 식단을 바탕으로 건강한 몸을 만들어나가는 프로젝트이다. 

최윤정 원장은 밀가루와 당을 제한한 식단에 대한 꼼꼼한 피드백과 함께, 참가자들이 일상 속에서 쉽고 재밌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 미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 원장은  5개의 앤필라테스 직영점을 운영하는 한편, 국제 피크필라테스의 한국인 마스터로서 필라테스 강사의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최 원장은 "체중 관리와 더불어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식탁에서 밀가루와 당을 줄일 것을 권장한다"며 "당분이 높은 음식을 섭취할 경우, 혈당이 급격하게 상승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늘어난 인슐린 분비량과 인슐린 저항성은 호르몬의 불균형을 유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탄수화물의 대표적인 식품군인 밀가루 또한 소화 후 당으로 전환되기 때문에 혈당을 빠르게 높이며, 불용성 단백질인 글루텐 또한 함유하고 있어 소화불량과 염증을 쉽게 유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