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쎄, 설 맞이 위생 제품 한데 모은 ‘메디버블 위생세트’ 출시
오쎄, 설 맞이 위생 제품 한데 모은 ‘메디버블 위생세트’ 출시
  • 이영순
  • 승인 2021.01.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오쎄
사진제공=오쎄

 

생활문화기업 오쎄가 2021년 설을 맞아 항균 및 위생 제품을 한데 모은 ‘메디버블 위생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오쎄는 코로나19로 필수품이 된 핸드워시와 손소독티슈, 그리고 황사방역마스크(KF94) 등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이데이몰, 롯데ON, 티몬에서 선보인다.

‘메디버블 위생세트’는 항균 핸드워시 ‘메디버블 핸드워시’ 로즈향/ 그린애플향 각 1개씩 총 2개, ‘클린앤퓨어 손소독 티슈(20매)’ 5개, ‘매직브라이트 KF94 마스크’ 5개로 구성, 기본적인 위생 관리에 필요한 아이템을 골라 모았다. 

우선 ‘메디버블 핸드워시’는 99.9% 항균 효과, 그리고 미세먼지 99.7% 세정 효과를 지닌 핸드워시로 은은한 ‘로즈향’, 상큼한 ‘그린애플향’ 총 2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클린앤퓨어 손소독 티슈’는 손에 있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살균 소독하여 전염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20매 구성으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할 뿐 아니라 식약처(KFDA)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매직브라이트 KF94 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황사방역마스크(KF94)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콧등 와이어 내장으로 안정적인 고정과 고효율 필터를 장착해 황사와 미세먼지를 차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