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씨지비 온(溫) 이야기…CGV와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外
[욜로 이벤트] 씨지비 온(溫) 이야기…CGV와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外
  • 이주영
  • 승인 2021.02.0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지비 온(溫) 이야기 이미지(사진=CGV)

씨지비 온(溫) 이야기…CGV와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CGV는 설 연휴에 상영되는 영화를 관람하면 추가 CJ ONE 포인트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우리의 영화를 찾아서'를 준비했다. 11일부터 14일까지 설 연휴 기간 내에 영화를 관람할 때마다 온라인 스탬프를 지급하고, 스탬프 한 개당 CJ ONE 포인트 500점씩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야 하며, 최대 2천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따끈따끈한 설 연휴 최신작 '새해전야', '아이', '몬스터 헌터', '워 위드 그랜파'를 비롯해 뜨거운 호평이 이어져 온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어니스트 씨프', '페어웰', '해피 투게더', '원더', '해리 포터와 불의 잔' 그리고 가족과 함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울', '스트레스 제로', '드림빌더', '엘프' 등을 관람하며, 보너스 포인트도 얻을 수 있는 기회다.

 

풀무원샘물, 환경부 '고고챌린지' 동참 및 소비자 이벤트 진행

풀무원샘물은 소비자들의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2월 14일까지 고고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 #풀무원샘물, #고고챌린지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풀무원샘물은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하여 브랜드 캐릭터 풀샘이 인형과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리디북스, 슬기로운 책콕생활(사진=리디북스)
리디북스, 슬기로운 책콕생활
(사진=리디북스)

리디북스, 설 연휴 '슬기로운 책콕생활' 프로모션

이번 프로모션은 연휴기간 동안 경제 공부와 목표 관리에 도움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부자책방'과 '고민해결', '베스트셀러 특별전'을 주제로 진행된다.

먼저 '부자책방'은 주식 투자 도서와 아티클을 추천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시드머니 1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기본 지식 ▲실전 경험 ▲시장 분석 ▲미국 주식 4단계에 걸쳐 추천 도서 목록을 제공하며, 관련 아티클도 무료로 열람 가능하다. 추천 도서 중 한 권을 읽고, 관심 있는 회사의 주식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새해 목표와 계획을 구체화하려는 독자를 위해 '고민해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소비관리 ▲재테크 ▲게으름 타파 ▲습관 형성 ▲이직(이론·실전) 카테고리 별로 도서 패키지를 제안하고, 대여 고객 전원에 1,000포인트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무신사, 물물교환 2탄 공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선착순 100% 제공”

물물교환은 무신사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서로의 인기 아이템을 교환해 양사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개념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이번 물물교환 혜택은 무신사 스탠다드 라이트웨이트 크루삭스 패키지 1만 개와 1억5000만 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쿠폰이다.
무신사는 오늘(8일)부터 12일까지 무신사 모바일 앱에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참여자 모두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 파인트 교환권, 쿼터 4000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무신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친구 추천 시 친구와 본인 모두 3회의 추가 응모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물물교환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전국 후기 자랑' 이벤트도 실시한다. 2월 21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 아이스크림 쿠폰 또는 양말 스타일 후기 댓글 남기면 총 2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3만 원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과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오픈뱅킹 가입 대고객 경품 이벤트 실시)(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오픈뱅킹 가입 대고객 경품 이벤트 실시)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오픈뱅킹 가입 대고객 경품 이벤트 실시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오픈뱅킹 최초 신규 등록 고객 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대상 고객은 아이패드 에어(4명), 다이슨 에어랩(6명), 스마트워치(12명) 중 원하는 경품을 선택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만명)을 선택한 고객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총 2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중 이벤트 응모고객은 3월 9일, 3월 중 이벤트 응모고객은 4월 7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클래스 효성, 스타필드 하남에서 'VISION AVTR 전시' 진행

더클래스 효성은 'VISION AVTR'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한다. ‘VISION AVTR’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 전시회인 ‘CES 2020’에서 처음 공개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콘셉트카로, 영화 <아바타>를 제작한 제임스 캐머런 감독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더클래스 효성은 ‘VISION AVTR’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석 인화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NH멤버스 출범 2주년 기념 2로운 이벤트 실시(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NH멤버스 출범 2주년 기념 2로운 이벤트 실시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NH멤버스 출범 2주년 기념'2로운 이벤트'실시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NH멤버스 출범 2주년을 맞아 2월 8일부터 3월 7일 까지 NH멤버스 출범 2주년 기념'2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멤버스 앱 내의 기부 메뉴에서 NH포인트를 기부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2천명에게 기부한 포인트의 2배(최대 1만 포인트)를 돌려준다. 

기부는 농협은행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하여 만든 컨텐츠로, 적립된 포인트는 5개의 자선단체(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세이브더칠드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에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