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뉴발란스·이니스프리·리더스코스메틱 外
[뷰티&패션] 뉴발란스·이니스프리·리더스코스메틱 外
  • 이주영
  • 승인 2021.02.1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발란스, '2021 언택트 10K 레이스' 개최(사진=뉴발란스)
뉴발란스, '2021 언택트 10K 레이스' 개최
(사진=뉴발란스)

뉴발란스, '2021 언택트 10K 레이스' 개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1년을 맞아 'New Balance Untact 10K 레이스'를 개최한다
'New Balance Untact 10K 레이스'는 한국을 비롯해 호주, 홍콩, 뉴질랜드 싱가포르 등 여러국가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러닝 대회로, 코로나19의 영향을 고려해 언택트(Untact)레이스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레이스 기간은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로 행사 기간 내에 동네에서 자신의 가장 좋아하는 10k 코스를 달린 후, 운동기록 앱 STRAVA(스트라바) CHALLENGE에 기록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리워드로는 피니셔 디지털 뱃지, 프레시폼 10% 스페셜 쿠폰이 지급된다.

 

마몽드 신규 모델 조수민(사진=마몽드)
마몽드 신규 모델 조수민
(사진=마몽드)

마몽드,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수민' 발탁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배우 조수민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조수민은 최근 출연작인 SBS '펜트하우스'의 민설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KBS 2TV '암행어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다.  

마몽드는 조수민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첫 화보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진행

이번 ‘2월 빅세일’은 환절기 피부를 다독여줄 시트팩, 진액 캡슐 팩, 클렌징 티슈 카테고리 품목을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 이니스프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클렌징, 헤어, 바디 전 품목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2월 빅세일' 기간 동안 '비비드 샤인 틴트', '마이 컨실러' 등 일부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까지 진행한다. 

2월 17일에는 SKT 고객 대상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T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KT 5대 구독 상품* 이용 고객 한정으로 20% 추가 할인 혜택(할인 한도 최대 7천 원)을 받아볼 수 있으며, SKT 일반 고객의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할인 한도 최대 5천 원)이 제공된다. SKT 멤버십 앱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 쿠폰 다운이 가능하며, 17일 단 하루에 한해 쿠폰 다운 및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센텔리안24 화이트셀 라인 2종(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화이트셀 라인 2종
(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화이트닝 신제품 '화이트셀 라인' 2종 출시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2030세대의 피부 화이트닝을 위한 스킨케어 신제품 '화이트셀 라인' 2종을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셀 토닝 앰플과 화이트셀 토닝 패드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화이트셀 토닝 앰플은 기미의 시작이 되는 잡티, 주근깨, 여드름 자국 등 거뭇거뭇한 다크스팟을 집중적으로 개선해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화이트셀 토닝 패드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결 정돈과 함께 피부에 생기를 주면서 전체적인 피부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부스팅 워터를 머금은 듀얼 패드로 한 쪽은 올록볼록한 엠보, 다른 한 쪽은 평평한 플레인 패드로 되어 있다. 사용 시 코, 이마 등 각질이 쌓이기 쉬운 부분은 엠보 패드를 이용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플레인 패드로 전체 피부결을 정돈해주면 된다.

 

라벨영 쇼킹효소찜질팩(사진=라벨영)
라벨영 쇼킹효소찜질팩
(사진=라벨영)

라벨영, 개똥쑥효소 속 발효열로 매끈한 피부 가꿔주는 '쇼킹효소찜질팩' 출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개똥쑥을 유산균으로 발효 시켜 얻어낸 개똥쑥효소 속 발효열로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 매끈하고 반짝이는 피부로 케어 해주는 신개념 워시오프팩 '쇼킹효소찜질팩'을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효소찜질팩'은 개똥쑥효소가 발효되면서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따뜻한 열을 이용해 만들어진 팩으로, 은은한 효소 발효열이 피부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배출해주어 피지와 각질 등으로 인해 고르지 못한 얼굴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사용방법은 물기 없는 피부에 약 1분에서 2분 동안 롤링하며 팩을 도포해주고, 약 5분 후 찬물로 얼굴을 씻어내 마무리해주면 된다.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부터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템, 집콕족을 위한 디퓨저·캔들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더마 플랜', 저자극 필링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과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획득한 '어반 에코 하라케케',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등은 20% 할인한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더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바이럴 영상 광고 모델로 강부자 발탁(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바이럴 영상 광고 모델로 강부자 발탁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국민배우 '강부자'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바이럴 영상 광고 모델로 발탁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의 바이럴 영상 광고 모델로 국민배우 '강부자'를 발탁하고, 바이럴 영상 'BUZA-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를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 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유익균으로 외부 자극에 무너지지 않는 강한 피부 자생력으로 개선시켜주는 '카밍 바이오틱스 3종 – 에센스워터, 앰플, 크림마스크'를 출시하였다.

리더스가 2월 15일에 공개한 카밍 바이오틱스의 광고 영상 <BUZA – 버스안에서> 뮤직비디오에서 국민배우 '강부자'가 깜짝 등장하여 대중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슈가맨 100불의 신화를 보여줬던 '자자의 버스안에서'를 리메이크한 음악에 맞춰 노래와 댄스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