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새출발 응원하는 '신학기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새출발 응원하는 '신학기용품 기획전' 진행
  • 오정희
  • 승인 2021.02.1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구/사무용품, 수납용품, 컴퓨터용품 등 총 200여 종 구성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곧 시작되는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주)아성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사진=아성다이소)
(주)아성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 (사진=아성다이소)

 

이번 기획전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원격수업 및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문구/사무용품, 수납용품, 컴퓨터용품 등 총 200여 종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2,000원 이하 상품 비중이 50% 이상으로 가성비 높게 선보였고,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새롭게 사무실 생활을 시작하는 직장인들까지 새로운 출발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초등생 신학기 상품은 문구용품부터 위생용품까지 준비됐다. 필기구는 연필, 펜 등,노트는 국어, 영어, 받아쓰기 노트 등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판매한다. 마블 캐릭터가 들어가 '마블 입체백팩'은 남자아이들에게 적당하고, 겨울왕국 캐릭터가 들어간 '겨울왕국2 아동용 가방'은 여자아이들에게 잘 어울린다. 두 백팩 모두 초등학생이 준비물을 챙기기에 적당한 사이즈이다. 코로나19로 위생이 더 중요해진 요즘, ㈜아성다이소에서는 초등생 신학기 준비물로 칫솔, 치약, 양치컵 등 위생용품을 같이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에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중/고등학생 신학기 상품 디자인은 대학생, 직장인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필기구와 노트는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준비됐고, 책상 위를 정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책상 정리용품들이 눈에 띈다. '디자인 멀티꽂이'는 다양한 사무용 가위, 테이프 등 사무용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고, '디자인 펜꽂이'는 펜꽂이 옆에 작은 사무용품이나 파일을 정리할 수 있도록 수납함이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책상 정리용품이 같은 톤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세트로 구매를 하면 내 책상 위를 더 깔끔하게 보기 좋게 정리할 수 있다.

코로나 19로 원격수업이나 재택근무를 하게 되는 경우, 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관련상품을 구성했다. 화상회의나 원격수업에 사용되는 '스탠드 마이크', '핀 마이크(PC용)', 여러 장비를 연결해 주는 'usb 4구 허브'도 가성비 높은 가격에 준비됐다. '오피스 엑셀 마우스패드'는 마우스 패드에 엑셀 단축키가 인쇄되 있어, 문서작업을 편리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학교 사물함이나 개인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물쇠는 여러 체결방식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준비됐고, '접이식 신발주머니'는 접이가 가능해 휴대성이 높아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초등학생 아이 공책에 붙일 수 있는 '네임 스티커'와 '칭찬 스티커' 등 다양한 스티커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