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에스쁘아·무신사·러쉬·이니스프리 外
[뷰티&패션] 에스쁘아·무신사·러쉬·이니스프리 外
  • 이주영
  • 승인 2021.03.0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출시(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출시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파우더를 올린 듯 가볍고 묻어남 없는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을 출시한다


'프로 테일러 비 파우더 쿠션 SPF42 PA++'은 쿠션 최초로 적용한 습식 파우더에서 착안한 슬러리 쿠션™ 기술로 고함량 파우더를 촉촉하고 들뜸없이 밀착시켜 속건조 없는 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무신사 2월 가방 랭킹 트렌드…, 'MZ세대 인기 브랜드 신학기 백팩 강세'

무신사가 신학기를 맞아 가방 상위 랭킹을 소개한다. 회원들의 다양한 활동을 반영해 산출되는 무신사 랭킹은 현재 유행하고 있는 상품과 브랜드, 패션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2월 한 달간(2/1~2/26) 가방 카테고리 상위 랭킹에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마크 곤잘레스, 엄브로, 커버낫 등 MZ세대 사이에 인기 높은 브랜드 백팩의 강세가 돋보였다.


 

(사진=하이버)
(사진=하이버)

남성앱 '하이버', STCO 입점 한 달 만에 매출 2000% 증가

패션테크 기업 ㈜브랜디(가 운영하는 남성앱 '하이버'가 최근 마인드브릿지, STCO, 밀레클래식, 인케이스 등 인기 남성 브랜드들이 연이어 입점, 새로운 판로 확대에 나섰다.

최근 하이버에 입점한 주요 브랜드들은 입점 직후 매출이 빠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월 1일부터 15일까지 개별 브랜드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월 대비 STCO는 2000%, 밀레클래식은 400%, 인케이스는 120% 등 매출액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하이버는 대한민국 남성들이 언제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을 보유한 '국내 1위 남성 전문 플랫폼'이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를 위해 최근 인기 남성 패션 브랜드의 잇따른 입점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또 하이버는 패션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IT 제품 등 남성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 입점도 확대할 예정이다.
 

4가지 향수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온라인 한정 출시(사진=러쉬코리아)
4가지 향수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온라인 한정 출시
(사진=러쉬코리아)

러쉬코리아,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온라인 한정 출시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3종을 온라인 한정으로 출시한다.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는 러쉬의 향수 4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향수 세트다. 원재료 구매부터 조향, 제조, 판매까지 직접 진행하는 러쉬 향수의 독자적인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했다.

더불어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출시와 함께, 러쉬 향수에 직접 영감을 준 도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향수 전용 사이트도 오픈하면서 디지털 공간에서도 러쉬 향수에 담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랜 시간 고객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상품 '그린티 씨드 세럼'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와 니즈에 꼭 맞춰 새롭게 리뉴얼한 NEW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선보인다.
3월 1일 출시하는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할인 혜택 및 '그린티 바이옴 고수분 세럼 키트', '그린티 씨드 세럼 일주일 체험분' 증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클리오)
(사진=클리오)

클리오, CJ올리브영 '올영세일' 참여, 최대 37% 할인 진행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스트릿 컨피던스를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3월 2일(화)부터 8일(월)까지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가해, 봄 신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 상반기 출시된 S/S 신제품의 할인 행사로, 클리오 킬커버 라인의 신제품 쿠션인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와 프로 아이 팔레트의 핵심 컬러만 담은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를 비롯, '프로 아이 팔레트' '킬브로우 컬러 브로우 래커' 등이 최대 37% 할인가로 판매된다.

 

라카 X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 글래시 네일 컬러 출시

라카와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가 감각적 무드의 독보적 색감을 갖춘 네일 컬렉션을 출시한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가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잉화(INGHWA)'가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의 첫 네일 컬렉션 '글래시 네일 컬러(Glassy Nail Color)' 출시에 참여해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컬러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잉화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는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레페리 카카오 톡스토어에서 2일(화) 저녁 6시 단독 선런칭한다.

 

(사진=닥터자르트)
(사진=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디지택트(Digi-tact) 강화한 '2021 시카페어 캠페인' 론칭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뉴 노멀 시대에 디지택트(Digi-tact/Digital+Contact의 합성어) 전략을 강화한 '2021 시카페어(Cicapair) 캠페인'을 전개한다.

또한 '급해요, 급페어! 시카페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2일부터 6일간 공식 홈페이지 타임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 오후 12시에 오픈해 당일 자정 전까지 진행되며 시카페어 젤크림, 시카페어 클렌징폼을 비롯한 인기 제품을 최대 57%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시카페어 익스프레스'를 콘셉트로 한 이벤트도 연이어 선보인다. '시카페어 익스프레스'는 급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리페어 효과를 주는 시카페어 특징을 담아 누구보다 빠르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가상의 운송 서비스 콘셉트를 반영한 것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이 시카페어만의 물류센터로 새롭게 태어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시카페어 익스프레스'는 7일 동안 매일 다른 종류의 시카페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객 구매 혜택과 해당 기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을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픽업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픽업 서비스'도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