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헤라·태그바이·에이블리·스킨유 外
[뷰티&패션] 헤라·태그바이·에이블리·스킨유 外
  • 이주영
  • 승인 2021.03.0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헤라)
(사진=헤라)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올 봄, 존재감 있는 컬러와 입술 위에 얇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워터스머징 제형으로 
내 입술을 더욱 매력적이고 생기 있게 연출해 줄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덧 바를수록 광택과 컬러가 더해져 내 입술 본연의 생기를 되살리고 하루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제품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세포라, 시코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올리브영, 네이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태그바이)
(사진=태그바이)

태그바이(TAGby)X아모레퍼태시픽(A PICKLE) SaaS 정식 론칭!

종합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태그바이(TAGby)가 아모레퍼시픽(A PICKLE) SaaS(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를 정식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론칭과 동시에 마이크로 셀러가 1천만 원대 이상의 매출을 내며 앞으로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메가 셀러를 통한 1억 이상의 매출 기록은 종종 확인할 수 있지만 마이크로 셀러를 통한 1천만 원대 이상의 매출은 흔하지 않기 때문이다.


양사의 SaaS 론칭으로 전국 단위로 온라인 POC를 확보한 뒤 브랜드 마케팅 및 세일즈에 활용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토털 커머스 비즈니스를 가능케한다. 아모레퍼시픽(A PICKLE)은 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확장 및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고 
 

에이블리, 누적 리뷰 1000만 돌파…“1초당 1개 꼴로 상품 리뷰 쌓여”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1등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는 이용자들의 상품 리뷰 수가 누적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국내 패션/의류 앱 월간 이용자 수(MAU) 1위로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상품 찜'과 '구매 이력' 등 빅데이터를 분석해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과 이용자를 취향 기반으로 연결해주는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이블리는 2018년 3월 서비스 런칭 이후 3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900만건 △누적 거래액 5,000억 △MAU 390만을 기록했다.

 

(사진=센털리안24)
(사진=센털리안24)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출시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오는 3월 6일 19시 30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기미 케어 앰플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는 누적 360만 병 판매량을 기록(2021.1. 기준)한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더욱 빠르고 강력한 기미 개선과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는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성분인 마데화이트TM와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분해 촉진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인 멜라제로를 함유해 \기미와 주근깨,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 신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에서 '락토크림 버블워시(Lacto Cream Bubble Wash)'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는 편안하고 매혹적인 머스크 라벤더(musk lavender) 향, 포근하고 달콤한 화이트 일랑일랑(white ylang ylang) 향, 상큼한 복숭아를 갈아 넣은 듯한 크림피치(creamy peach) 향의 3가지로 선보이며,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늘(4일)부터, 전국의 대형 할인점과 AP몰 등 온라인 경로에서 판매한다. 

한편, 스킨유는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보습은 물론 다양한 바디 피부 고민을 함께 해결해주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다. 
 
 

(사진=빈폴)
(사진=빈폴)

빈폴액세서리, '구름' 라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ORY)는 경량성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 '구름' 라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구름' 라인은 구름처럼 가볍다는 의미로 명명됐고, 가죽 소재 토트백 무게는 700g, 나일론 소재 토트백은 400g 수준으로 일반 상품 대비 약 10% 정도 가볍다.

빈폴액세서리는 남성과 여성 구분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Genderless) 상품으로 구름 라인을 구성, 백팩과 토트 상품을 내놨다.

 

키엘, 투명 에센스 100ml 대용량 출시


키엘의 투명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향,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순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투명 에센스 대용량 제품은 100ml에 17만 원대로 기존 30ml 대비 3.3배 커진 용량을 약 43% 절약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58개의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