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다이소에서 찾은 자취템, 도어 행거·물티슈/마스크 보관함
[솔직리뷰] 다이소에서 찾은 자취템, 도어 행거·물티슈/마스크 보관함
  • 허진영
  • 승인 2021.03.2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취하면서 필요할 자취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자취 생활의 불편했던 점을 개선해주는 많은 자취템들 중 다이소에서 선보인 도어행거와 물티슈 보관함을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자취방 수납공간을 깔끔하게 만들어 줄 다이소 자취템 솔직한 리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도어행거

(내하중 – 5kg, 두께 – 3~3.5cm)

월세/전세로 살아가는 자취방 목하나도 쉽게 박을 수 없는 것이 현실인데요.

옷 많고 목 박을 곳 없다면 간편하게 걸 수 있는 도어 행거가 있습니다. 

이런 특징이 있어요

도어 행거를 이용하면 따로 타공 없이 문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끝에 구부러진 곳을 이용해 문에 걸쳐주면 설치가 끝납니다. 

옷 거는게 귀찮아 바닥에 널브러뜨리곤 했다면 이제 도어행거를 이용해 쉽게 걸 수 있습니다. 옷을 행거에 두니 바닥이 덜 지저분해지고, 정리한 듯 깔끔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옷 외의 다른 물건들도 행거에 보관할 수 있었는데요. 모자나 목도리 간단한 악세사리도 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도어 행거에는 5개의 걸이가 있어 최대 5개의 물건을 한꺼번에 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한 번에 5kg 무게까지 감당할 수 있어 강한 내구성을 보여줬습니다.  

2. 물티슈 보관함

(제품 사이즈 19x12x10 cm)

마스크나 물티슈 보관용으로 쓸 수 있는 보관함입니다.

요즘 많이 사용하는 티슈나 마스크를 일반 포장지가 아닌 보관함에 넣어 감성적인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런 특징이 있어요

보관함의 뚜껑 안에는 실리콘으로 막음이 되어있어 뚜껑이 쉽게 움직이지 않고, 물티슈 보관 시 먼지가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 또, 뚜껑으로 여닫음이 가능해 높은 밀폐력으로 장시간 수분 유지가 가능합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를 보관할 곳이 필요해졌는데 물티슈 대신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스크 여러장을 넣고 물티슈처럼 쉽게 뽑아 쓸 수 있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했습니다. 

단순한 디자인 때문에 헹궈내기 편한 구조로 되어있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