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롯데관광개발·제주신화월드·글래드호텔앤리조트 外
[욜로 이벤트] 롯데관광개발·제주신화월드·글래드호텔앤리조트 外
  • 이주영
  • 승인 2021.03.2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관강개발)
(사진=롯데관강개발)

 

롯데관광개발, 현대홈쇼핑서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 상품 판매

이용 기간은 2021년 4월 4일부터 7월 4일까지이다.


객실은 65㎡(약 20평) 룸으로 모든 객실에서 한라산과 바다, 제주의 도심 등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슈퍼 킹사이즈 침대와 3인용 소파 세트, 테이블을 현대적인 오픈 컨셉(스튜디오형 스위트)으로 배치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60여명의 셰프들이 세계 각국의 음식을 라이브로 제공하는 인터내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의 조식 2인(1인 기준 4만8,000원)은 기본이다. 미식가들 사이에서 제주의 새로운 맛집으로 정평이 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디너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제주 식재료로 선보이는 사천식 훠궈 레스토랑 '제주 핫팟', 직화에 구운 최상급 한우부터 제주 흑돼지 구이까지, 전통주와 페어링 할 수 있는 한식당 '녹나무', 40여년 경력의 마리오 카라멜라 총괄셰프가 선보이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8' 중에서 택1 가능하다.

(사진=제주신화월드)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 실내 풀 개장 및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 선보여

제주신화월드에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 실내 풀과 자연 속 완벽한 힐링을 선사하는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를 소개한다.

신화워터파크에서는 정부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고객의 안전을 위한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제주 한 달 살기' 패키지는 일반 호텔 객실의 서너 배에 달하는 154㎡의 공간에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 풀 옵션 주방까지 갖춘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 진행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숲처럼 우거진 곶자왈과 가까워 맑은 공기와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스테이를 제공한다. 최소 7박 이상부터 적용되며, 이용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4월 2일부터 6월 말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신화워터파크 이용권을 인당 1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불어 서머셋 클럽하우스 내에 위치한 탐모라 수영장과 피트니스 등 편의시설도 누릴 수 있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꽃마실'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본격적인 봄 피크닉 시즌, 사랑하는 사람과 칵테일,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피크닉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꽃마실' 패키지를 2021년 3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꽃마실' 패키지는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에서의 1박과 인스타 소장각 그라데이션 캔 디자인에 깔끔, 상큼, 향긋함으로 즐기는 '쏘셜 캔칵테일' 2캔을 증정한다. 트렌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감성 캔칵테일 브랜드 '쏘셜(SOCIAL)'은 저칼로리, 저당분, 저탄수화물의 부담없이 캐쥬얼하게 마시는 스파클링 칵테일워터로, 청정한 자연환경의 뉴질랜드에서 100% 천연 원재료만으로 양조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제과의 디저트 브랜드 '디저뜨와' 타르트 2종(초코 브라우니, 구운 치즈케이크)이 제공된다. 디저뜨와는 '언제나 곁에 있는 당신의 디저트', '내 서랍 속 디저트'라는 컨셉의 홈디저트 브랜드로 베이커리에서 먹던 디저트를 집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따스한 봄의 피크닉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위글위글의 피크닉 매트 1개를 증정하며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 예약 시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사진=CGV)
(사진=CGV)

 

CGV, 왓챠와 협력해 왓챠관 4월 1일 오픈


CJ CGV와 왓챠가 지난해 11월 업무 협약을 맺은 가운데, 양사의 플랫폼 연계를 통한 협력 체계의 첫 걸음으로 CGV 왓챠관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CGV 14개 극장에서 '왓챠관'을 만나볼 수 있다.

4월에는 왓챠가 독점 수입, 배급한 작품 ‘리틀 조’를 CGV에서 먼저 선보인다. 영화 '리틀 조'는 연구원 앨리스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기묘한 꽃을 개발하고, 그 꽃을 아들에게 선물한 후 점차 낯선 존재가 되어가는 아들과 앨리스의 이야기를 담았다.

앨리스를 연기한 배우 에밀리 비첨은 이 작품을 통해 제 72회 칸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또다른 왓챠 배급작 '스왈로우'도 CGV에서 상영할 계획이다. '스왈로우'는 삼켜서는 안될 것들을 삼키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힌 한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왓챠관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또한, 왓챠피디아에서 왓챠관 상영작을 클릭하면, CGV 앱과 연동돼 바로 예매할 수 있다.

CGV 왓챠관은 CGV강변, 목동,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신촌아트레온, 영등포, 인천, 일산, 동수원, 의정부, 죽전, 천안펜타포트, 서면, 센텀시티 등 전국 CGV 14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골프존마켓)
(사진=골프존마켓)

 

골프존마켓, 봄 시즌 골퍼들을 위한 최대 60% 할인 페스티벌 '골프대전' 진행

㈜골프존유통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4월 18일(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 시즌 골퍼들을 위한 쇼핑 페스티벌로, 골프존마켓에서 진행하는 연중 이벤트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방, 골프화, 거리측정기, 골프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매년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독 특가 제품으로는 마루망 골드Ⅳ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와 혼마 T//WORLD XP-1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캘러웨이 MAVRIK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미즈노 JPX S10 아이언, 브리지스톤 J819 드라이버 등이 있다. 특히, 국내 유통 업계 최초로 클리브랜드 MY RTX ZIPCORE 웨지를 단독 판매하며 4월 1일부터는 테일러메이드 SIM MAX 시리즈(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의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신선한 봄 기운 가득 담아낸 특선 메뉴 '셰프 테이스팅 에피소드 12' 출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봄 시즌을 맞아 스카이킹덤 31층에 있는 컨템퍼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The Ribbon)'에서 '셰프 테이스팅 에피소드 12'를 선보인다.

'더 리본'의 ‘셰프 테이스팅 에피소드 12’는 스테이크, 닭고기 스프, 스시 등 만물이 소생(蘇生)하는 봄 기운을 가득 담아낸 요리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셰프 테이스팅'은 매 시즌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을 선사하고자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개발하는 '더 리본'의 셰프 특선 메뉴 시리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봄철 미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폭넓은 취향을 반영해 런치 5코스와 디너 6코스를 각기 다른 메뉴로 준비했다.


'셰프 테이스팅 에피소드 12'는 오는 6월 30일까지 '더 리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치는 12시부터 15시까지, 디너는 18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