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단신] KB국민은행·농협은행·KG이니시스
[금융 단신] KB국민은행·농협은행·KG이니시스
  • 이예리
  • 승인 2021.03.2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4대연금 신규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4대연금 신규 수급고객을 대상으로 4대연금 신규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차례로 진행되며 ▲1차는 오는 4월 30일까지 ▲2차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은 행사 기간 중 4대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을 KB국민은행 계좌로 신규 수령한 고객이다.


KB국민은행은 대상 고객 중에서 회차별 총 1,010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2등 1,000명에게는 교통비지원금 2만원을 증정한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외환사업부, 화훼농가 일손돕기 실시 다육식물 화분을 구입하여 고양시 관내 영업점을 통해 사은품으로 제공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고양시 소재 화훼 농가를 찾아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기업투자금융부문 외환사업부 임직원 봉사단은 상토 작업, 화분솎기 및 환경정화작업 실시 등 구슬땀을 흘렸으며, 일손돕기를 통해 직접 작업한

다육식물 화분을 농가로부터 구입하여 고양시 관내 영업점들을 통해 사은품으로 제공하였다.

 

(사진=KG이니시스)
(사진=KG이니시스)

KG이니시스, 글로벌 보안인증 PCI-DSS V3.2.1 인증 획득

국내 전자결제 1위 기업 KG이니시스는 글로벌 신용카드 데이터 보안 인증 'PCI DSS V3.2.1'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는 비자, 마스터,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JCB 등 글로벌 카드사에서 정보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협의회를 설립해 개발한 데이터 보안 표준 인증으로 해외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이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필수 인증으로 손꼽힌다. KG이니시스는 지난 2014년 업계 최초로 PCI DSS 인증을 획득한 이래로 8년 연속 인증 획득을 유지하고 있다.

KG이니시스는 국내 인증업체인 ㈜로이스를 통해 PG서비스, 온/오프라인 VAN서비스, POS/KIOSK, 카드 본인인증 등 서비스 영역 뿐만 아니라 주 전산센터와 가산, 대전 DR센터를 포함하여 ▲네트워크 보안 ▲카드소유자 데이터 보호 ▲취약점 관리 ▲강력한 접근통제 ▲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테스트 ▲엄격한 보안정책 등 12개의 주요 영역에서 415개 항목을 엄격히 심사 받아 가장 높은 레벨1 단계 인증을 획득하였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자선단체에 NH포인트 기부금 전달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2월 NH멤버스 출범 2주년을 기념하여 실시한 '2로운 기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범농협 임직원 19,580명이 기부한 NH포인트 기부금 40,559,839원을 자선단체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5개의 자선단체(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세이브더칠드런,  굿네이버스)에서 농가의 일손지원과 농기구 보급 및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기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