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와 제휴 파트너십 계약 연장
골프존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와 제휴 파트너십 계약 연장
  • 이예리
  • 승인 2021.03.29 1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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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브랜드 '클리브랜드'와 연장 계약을 체결하며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계약 기간은 올해 3월부터 2022년 2월 말까지로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골프존 GDR아카데미와 클리브랜드는 광고 제휴 협약을 2년째 이어가게 됐다.

향후 골프존은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매장의 스크린과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클리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클리브랜드는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등 전 직원 약 600명의 유니폼 총 4,500벌의 의류 협찬을 진행하고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클리브랜드와 좋은 인연을 바탕으로 올해도 양사 간 발전을 도모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은 물론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회원 수 4만여 명을 보유하며 전국 GDR아카데미 10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GDR아카데미는 골프존이 개발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GDR아카데미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골프존이 선보인 골프 레슨 직영 사업으로 매장별 상주하고 있는 레슨 전문 코치가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특징에 맞는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GDR아카데미는 체계적인 티칭 프로그램은 물론 타석 및 레슨 예약부터 스윙 분석 등 차별화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들의 연습 영상을 인공지능(AI)으로 진단하는 '나스모(나의스윙모션) AI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샷 정보, 셋업 구질 등 8가지 유형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