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런던 올림픽 특집, 박태환, 진종오, 송대남, 김재범 등 '힐링'
'힐링캠프' 런던 올림픽 특집, 박태환, 진종오, 송대남, 김재범 등 '힐링'
  • 이건우 기자
  • 승인 2012.08.03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가 국민들의 마음을 '힐링'하러 런던으로 건너갔다.

4일 특별 편성된 SBS '힐링캠프'는 올림픽 특집 '런던 캠프'로 꾸며진 가운데 이경규, 김제동, 한혜진 등 3명의 MC들은 런던올림픽 기간 동안 온 국민을 힐링시켜 준 올림픽 대표 선수들을 직접 만나 '힐링배지'를 전달했다.

지난달 25일 런던행 비행기에 몸을 실은 '힐링캠프' 3MC는 런던올림픽의 화려한 개막식을 비롯해 금메달 순간 등 희로애락의 드라마가 있는 올림픽 현장을 직접 찾아 감동과 환희의 순간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뒷 얘기를 담아낸다.

먼저 수영 400M 예선에서 뜻밖의 실격 처리로 충격을 안긴 박태환 선수의 부모를 직접 만난 세 MC는 이들의 솔직한 심정과 아들 박태환에 대한 가슴 찡한 이야기들을 털어놓는다.

또 세 MC는 대한민국에 첫 금메달을 안겨 준 사격스타 진종오, 은퇴를 앞둔 무명 복서 한순철, 올림픽 역사상 세 번째 8강 진출의 신화를 이뤄낸 축구 국가 대표팀, 유도 메달리스트 3인방 송대남, 김재범, 조준호 등과도 깜짝 만남을 가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유도 대표팀 정훈 감독과의 맞절 세리머니로 화제를 낳은 노장 투혼 송대남, 지난 베이징 올림픽의 패배를 딛고 설욕의 금메달을 거머쥔 유도 그랜드슬래머 김재범, 심판의 판정 번복으로 8강에서 탈락하고 투지를 발휘해 동메달을 따낸 조준호 등의 감동의 드라마를 전달할 예정이다.

'힐링캠프' 올림픽 특집은 4일 오후 9시 40분 1,2부 연속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