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하림·BHC치킨·서울우유·할리스·맘스터치 外
[식품 단신] 하림·BHC치킨·서울우유·할리스·맘스터치 外
  • 이주영
  • 승인 2021.04.0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림)
(사진=하림)

하림, '신선그대로 IFF 닭고기 5종' 글라이드에서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다이렉트 커머스 플랫폼 글라이드에서 '신선그대로 IFF 닭고기 5종'을 출시했다.

글라이드는 NS홈쇼핑의 온라인∙모바일 유통 전문 자회사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해 생산지에서 소비자의 식탁으로 바로 제품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에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할리스, 듬뿍 담아 진한 애플망고 음료 2종과 디카페인 커피 출시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상큼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봄 시즌 한정 음료 2종과 디카페인 커피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애플망고 음료 2종은 지난해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한 이후 고객들의 재출시 문의가 잇따라 올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메뉴는 배달앱(일부 매장 제외)을 통해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전 매장 대상으로 음식점 위생등급 추진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가맹점과 함께 매장 내 위생 관리 강화에 나선다.

bhc치킨은 직영점과 가맹점 등 전 매장을 대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등급 획득을 추진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bhc치킨은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치킨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지난해 11월부터 가맹점별 음식점 위생등급을 추진해 왔다. 

전국 1500여 개의 모든 가맹점이 참여해 매장 위생 관리에 본사와 가맹점이 뜻을 같이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270여 개 매장이 심사를 통과해 매우 우수, 우수 등 등급 지정을 받았다. 순차적으로 등급 심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적게는 2주 길게는 3개월이 소요 된다. 조만간 나머지 매장도 신청이 모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서울우유)
(사진=서울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몰 '나100샵'에서 '아이스크림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아이스크림을 잡아라'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100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이스크림을 잡아라' 이벤트는 최종 결제 금액 기준 1만원당 쇼핑 카트 1칸씩 이동이 가능하며, 10칸 모두 이동 시 '서울우유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 4종을 획득할 수 있다. 이동 횟수는 구매확정 후 자동 적립되나, 이동은 버튼을 눌러 직접 진행해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10칸 모두 이동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우유 치즈선물세트'를 증정하며, 참여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나100샵 쿠폰 2천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진행되는 '4월 특가데이'에서는 앙팡 멸균우유 150㎖를 비롯해 강릉커피 블랙, 귀리우유, 듀오안 등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은 물론 무료배송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버거 인증샷 플렉스' 이벤트 진행

맘스터치가 싸이(4/2)데이를 기념하여 4월 한달 간, 싸이버거 5종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맘스터치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 '싸이버거'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싸이버거 5종(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 싸이버거, 간장마늘 싸이버거, 싸이버거, 불싸이버거) 중 1개를 구매한 후 필수 해시태그인 ‘#싸이버거 #싸이페스티벌’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 시 #구매한 제품명(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 싸이버거 중 택1)과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 응모기간은 이달 말일인 4월 30일까지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420명에게는 맘스터치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프링글스 미스터 피(Mr. P), 12년 만에 스타일 바꾸다

다양한 맛과 재미를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가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브랜드 캐릭터 미스터 피(Mr. P)를 보다 모던하고 힙한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였다.

프링글스 하면 떠오르는 큰 콧수염과 또렷한 앞가르마의 곱슬머리, 빨간 나비 넥타이를 맨 모습이 상징적이었던 미스터 피의 이번 스타일 변신은 지난 2009년 이후 12년만이다. 새롭게 선보인 미스터 피는 기존 고전적인 스타일의 곱슬머리는 깎아내고, 콧수염도 심플하고 간결하게 바꿨다. 전통적인 느낌의 빨간 나비 넥타이는 프링글스 로고와 합쳐져 모던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전체적으로 이전보다 간결하고 미니멀한 스타일로 변했다.

미스터 피의 새로운 모습은 프링글스 오리지널, 사워크림&어니언, 치즈 핫&스파이시 등 총 10종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앞으로 출시되는 전 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사진=피자알볼로)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사내 공모전 '알볼루션' 우수작 시상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알볼루션'의 우수작을 시상했다.
 
알볼루션 공모전은 피자알볼로 전 가맹점 대표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 받는 행사로, 실제 매장에서 진행한 '성공사례', 매장 운영 관련 모든 분야에 대한 '아이디어' 총 2가지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했다.
 
성공사례 부문에서는 피자알볼로 부평점 정철용 대표의 '배달앱 활용 방안' 사례가 1등을 차지했다. 평범한 배달앱 리뷰 이벤트를 넘어 피자알볼로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냄과 동시에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방식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한 사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