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출시
아모레퍼시픽,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출시
  • 이주영
  • 승인 2021.04.07 1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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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피부톤 연구로 개발한 100가지 컬러로 맞춤 메이크업 서비스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나만을 위한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BASE PICKER)'를 출시했다. 6일어제 아모레성수에서 처음 선보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는 12일부터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도 오픈된다.

'베이스 피커'는 20단계 밝기와 5가지 톤으로 구성한 총 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는 서비스로 2가지 텍스처, 2가지 제품 타입을 추가로 선택해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품을 제조 및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카이스트와 함께 3년여간 고객의 피부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개발했다고 전했으며 특허 출원한 제조 로봇이 현장에서 빠르고 위생적인 공정으로 개인 맞춤화된 제품을 생산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4월 12일부터 30일까지는 아리따움몰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맞춤형 샘플 체험 후 본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베이스 피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컬러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정보를 바탕으로 색상을 추천받고, 본인의 기호에 맞춰 컬러와 텍스처를 조정할 수 있다. 직접 선택한 색상과 제형으로 만든 파운데이션 샘플 3가지를 배송받아 사용해 본 후, 원하는 맞춤 파운데이션․쿠션 본품을 주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여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