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스틸라·페리페라·구달·아모레퍼시픽 外
[뷰티&패션] 스틸라·페리페라·구달·아모레퍼시픽 外
  • 이주영
  • 승인 2021.04.0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틸라)
(사진=스틸라)

스틸라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핑크 MLBB 컬렉션 출시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스테이 올 데이 리퀴드 립스틱' 핑크 MLBB 컬렉션을 출시했다.  

4종으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은은한 핑크 브라운부터 차분한 뮤트 톤의 핑크 베이지 컬러까지 스틸라만의 무드로 재해석한 PINK-MLBB 컬러로 구성되었다. 

 

구달 '청귤 비타C 클렌징 폼' 올리브영 입점

(주) 클리오 고기능 순한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의 신제품 '청귤 비타C 클렌징 폼'을 4월부터 CJ 올리브영에서도 만날 수 있다.

'청귤 비타C 클렌징 폼'은 구달의 '청귤' 라인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출시된 신제품으로 풍성한 비타민 버블이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클렌저이다.

한편 '청귤 비타C 클렌징 폼'은 전국 올리브영과 클럽클리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7일부터 1주일간 올리브영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페리페라)
(사진=페리페라)

페리페라, 유튜버 ‘민스코’와 개발 '잉크 브이 쉐딩 브러쉬 기획세트' 출시

㈜클리오의 Z세대 러브마크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한 '잉크 브이 쉐딩 브러쉬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잉크 브이 쉐딩'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중간 음영 컬러를 1:2:1 비율로 넣어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그림자처럼 피부 톤에 잘 어우러지는 색감으로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으며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인생템으로 알려졌다.

페리페라는 8일부터 4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민스코 특별전'을 진행한다. '잉크 브이 쉐딩 브러쉬 기획세트'를 20% 할인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스틱' 정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페리페라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Drei 커브드 미러' 또한 추가 증정한다.

 

틱톡에서 에잇세컨즈 모델 #8초모델챌린지 열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오는 15일까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에잇세컨즈의 #8초모델챌린지는 틱톡에서 처음 진행된다.

틱톡은 특히 Z세대가 숏폼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함께 노는 플랫폼으로, 에잇세컨즈가 이번에는 타깃 고객들의 이용률이 높은 SNS 틱톡에서 브랜딩을 강화하기로 한 것. 

참가자는 틱톡 내 편집효과에서 ‘8초모델챌린지’ 필터를 적용해 나만의 모델 포즈를 취하는 영상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에잇세컨즈 #8초모델챌린지)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에잇세컨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내부 평가를 통해 30명을 1차 선정하고 50만원 상당의 '21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제공한다.

30인이 직접 스타일링한 룩북 영상을 에잇세컨즈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베스트 8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8인은 총 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을 수상한다.

 

(사진=설화수)
(사진=설화수)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두 번째 캠페인 전개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올해도 진행한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선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물건들을 액자로 만든 '모리함' 팝업 전시가 4월 6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러브 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5월 한 달간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설화수 브랜드관에서 설화수 보은세트 구매 후 해시태그(#아름다움은자란다)와 함께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설화수 보은세트는 'The Secret of Ageless Beauty'를 테마로 시간의 흐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이라는 설화수의 뷰티 철학과 비밀을 찾는 여정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설화수의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 영상은 4월 12일부터 설화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화수는 모든 이들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당당하게 누릴 수 있도록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다. 

 

(사진=데싱디바)
(사진=데싱디바)

데싱디바,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 출시…블랙핑크 제니 모델 발탁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 출시와 함께 브랜드의 새 얼굴로 블랙핑크 제니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데싱디바 글레이즈는 글로벌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99가지의 컬러' 시리즈로 출시된다. LED 램프로 경화하면서 생기는 황변 현상을 막고자 글레이즈 디자인 스튜디오의 디자이너와 전문 조색사들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순도 높은 컬러 배합 포뮬러를 찾아냈다. 특히 균일하고 깔끔하게 바르기 까다롭지만 매 시즌 인기를 끌고 있는 화이트 컬러의 경우 웜톤, 쿨톤, 글리터, 새틴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7가지 시리즈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8일부터 12일까지 구매 고객 선착순 3천 명에게 글레이즈 신제품 체험키트를 증정하며, 이어 13일부터 30일까지는 구매 고객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돔 램프와 프리미엄 주얼 글레이즈, 클리퍼 중 택1 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모델 광희와 함께한 당근로그 공개 예정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모델 광희와 함께 캐롯 카로틴 주원료인 당근에 대한 진정성을 확인하고자 원산지인 제주로 떠난 체험기를 8일 오후 5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킨푸드는 지난 3월 광희 특유의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건강한 이미지가 고객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하는 스킨푸드의 모습과 닮아있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 이후 광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친근감 있게 전달하며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모델 광희를 주인공으로 한 스킨푸드의 이번 영상 시리즈는 총 4화로 제작됐으며 순차적으로 스킨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8일 오후 공개될 1화에는 스킨푸드와 광희가 캐롯 카로틴의 주원료인 당근을 직접 확인하러 제주도로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