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SPC그룹·놀부·아모레퍼시픽·굽네치킨·BHC치킨 外
[유통 단신] SPC그룹·놀부·아모레퍼시픽·굽네치킨·BHC치킨 外
  • 이주영
  • 승인 2021.04.1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SPC그룹 파리바게뜨, 건강한 풍미의 '호두호밀브레드'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고소한 호두와 호밀의 건강한 풍미를 가득 담은 '호두호밀브레드'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토종효모와 토종 유산균을 혼합한 발효종인 '상미종'으로 만드는 '시그니처 브레드(Signature Bread)'의 신제품으로, 호밀을 넣어 한층 더 담백한 빵과 고소하게 씹히는 호두가 조화를 이뤄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호두호밀브레드'는 씹을수록 고소하고 식감이 다채로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크림치즈나 버터, 잼 등을 스프레드하거나 신선한 채소를 더해 샌드위치로 즐기는 등 다양한 재료와도 조화를 이룬다.
 
(사진=놀부)
(사진=놀부)

놀부, 2020년 배달 매출 전년비 111.5% 증가

 
종합외식 전문 기업 (주)놀부 (대표 안세진)가 2020년 배달 매출이 전년 대비 111.5% 가량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주요 배달 앱(배달의민족, 요기요)에 등록된 놀부 브랜드의 2020년 매출 실적을 분석한 결과이다.
 
놀부는 5년 전부터 배달 시장 공략을 위해 배달 전문 브랜드와 배달에 특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기 시작했고, 지난 해 언택트 문화 확산으로 배달 음식이 보편화되면서 놀부의 배달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오설록,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 출시

 
제주 자연의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를 출시했다. 녹차의 대표 성분인 카테킨에 콜라겐을 더한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깔라망고맛과 해피자몽맛 2종으로 먼저 선보이며 감각적인 색감의 패키지로 담아냈다.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12일 네이버쇼핑 '신상 위크(WEEK)'에서 첫 론칭하며, 14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9일부터는 오설록 티하우스와 티샵, 온라인 쇼핑몰 오설록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굽네치킨)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 비대면 선물로 제격인 '모바일 금액권'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바일 금액권'은 배달비까지 한번에 결제할 수 있고, 치킨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굽네치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선보인 '모바일 금액권'은 3만원, 5만원권 총 2종이다.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분위기의 벚꽃 디자인으로 한정 제작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으로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카네이션 천연비누 제작 봉사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수제 천연비누로 사랑을 전했다.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5기 2조가 지난 9일 서울 성동구 용답동에 위치한 다정노인복지센터에서 카네이션 천연비누 제작 활동을 펼쳤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어르신들이 어려운 시기를 안전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직접 비누를 제작하였으며 손 소독제, 마스크 등 방역용품도 함께 준비해 센터에 기부하였다.
 
(사진=GS25)
(사진=GS25)

GS25, 구독 경제 이용자 증가에 생리대, 반값택배로 서비스 영역 확대

 
편의점의 정기 구독 상품 이용자 증가로 서비스 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편의점 GS25의 구독 경제 서비스 더팝플러스(THE POP+)의 3월 이용자가 전월 대비 435%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GS25는 지난 3월15일부터 △더팝플러스카페25(이하 카페25) △더팝플러스한끼플러스(이하 한끼플러스) 2종의 구독 서비스를 30일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 중인데, 최근 이용자 증가에 5월부터 구독 서비스 영역을 생리대 상품으로까지 확대하기로 했다.
 
이 달부터는 가입비 1000원으로 23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반값택배 구독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GS25는 편리한 접근성을 장점으로 하는 1만5000여 소매점 인프라와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 자료를 활용해 더팝플러스의 구독 서비스의 상품 범위를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사진=CU)
(사진=CU)

CU, 블랙데이 맞아 짜장 상품 페이코인 할인 이벤트

 
CU가 '블랙데이(14일)'를 맞아 짜장 관련 상품을 페이코인(paycoin)으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U 페이코인 50% 할인 이벤트 대상 상품은 '짜짜로니' 봉지면, '진진짜라' 컵라면, '하트시그널 짜라볶이' 컵라면, '뽀로로 짜장' 소컵라면, '롱줄면 짜장' 컵라면, '3분 쇠고기 간짜장' 총 6종이다.
 
이번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되며 50% 할인과 함께 +1 증정 행사도 중복 적용된다.
 
뽀로로 짜장 소컵라면의 경우, 페이코인으로 3개 구매하면 개당 약 70% 할인된 가격인 333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4일 단 하루 1+1 행사가 적용되는 3분 쇠고기 간짜장은 1개 가격인 1,700원에 4개를 구매할 수 있다.
 
1회 할인 한도는 최대 3,000원이며 준비된 수량(20만 개)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결제 방법은 암호화폐 결제 전문 앱인 ‘페이코인’ 회원가입 후 페이코인을 충전한 뒤 메인 화면에 생성되는 바코드를 근무자에게 제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