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bhc치킨·이디야커피·아성다이소·할리스 外
[유통 단신] bhc치킨·이디야커피·아성다이소·할리스 外
  • 오정희
  • 승인 2021.05.2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요기요서 최대 6천 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bhc치킨은 오는 30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최대 6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배달앱을 통해 bhc치킨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요기요 앱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다. 요기요 앱에서 bhc치킨 배달 서비스 이용 시 전 메뉴 3천 원, 포장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전 메뉴 4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차이페이 이용 시 2천 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어 최대 6천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기존 요기요 주문 방식과 동일하며 결제 시 차이페이를 이용하면 2천 원을 추가 할인받는 방식이다. 단, 이번 이벤트는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차이페이는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흑당 음료' 누적 판매 1천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은 '흑당 음료' 6종이 1천만 잔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흑당 음료'는 출시 당시 진한 단맛과 갈색 흑당이 흘러내리듯 번져나가는 비주얼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SNS 등지에서 각종 후기글이 이어졌고, 작년에는 ‘코로나 블루’를 달콤한 음료로 달래려는 고객들로 ‘흑당 음료’의 수요가 높아져 매월 평균 40만 잔 이상이 판매됐다.

이디야커피의 ‘흑당 음료’ 4종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옵션을 추가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흑당의 달콤한 맛에 콜드브루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흑당 콜드브루’, 쫄깃한 타피오카 펄을 넣은 ‘버블 흑당 콜드브루’와 카페인을 비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베버리지군 제품 ‘흑당 라떼’, ‘버블 흑당 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마이셰프)
(사진=마이셰프)

마이셰프, 쿠팡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밀키트 공개...31일까지 감사 할인 행사 진행

밀키트를 고르는 똑똑한 기준 마이셰프(대표 임종억)가 올해 1분기 쿠팡에서 판매한 마이셰프 제품 중 인기가 높았던 베스트셀러들을 공개하고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월) 밝혔다.

마이셰프가 온라인 판매 채널 중 쿠팡에서 지난 1분기(1~3월) 제품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가장 높은 판매고를 올린 상품은 ‘밀푀유나베&칼국수’로,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이 191% 증가하며 2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 또, ‘매콤 소고기 고추잡채 꽃빵’과 ‘버섯가득 소불고기전골’은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이 각각 무려 약 1233%, 1884% 증가하며 높은 성장폭을 보였다. 이 외에 작년 하반기 선보인 ‘와일드 홀그레인 스테이크’도 출시 직후 판매 순위가 급상승하며 주목받았다.

이처럼 간편하게 손질된 채소 위주의 제품과 든든한 한 끼 식사용 제품의 인기가 급속히 높아진 데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식 비율이 줄어들며 보다 건강한 집밥을 즐기려는 인구가 증가했기 때문으로 보인다. 편리하면서 건강한 음식을 원하는 바쁜 직장인, 1인 가구, 육아를 하는 맞벌이 부부 등 고객 수요가 간편한 조리와 신선한 식재료의 밀키트와 맞아떨어졌다.

마이셰프는 이번 베스트셀러 공개와 더불어 쿠팡과 협력해 오는 31일까지 인기 제품들을 최대 21% 할인 판매한다. 먼저, 1위 제품인 ‘밀푀유나베&칼국수’는 쿠팡 내 ‘타임특가’를 통해 매일 2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 ‘매콤 소고기 고추잡채 꽃빵’과 ‘버섯가득 소불고기전골’은 쿠팡에서 진행 중인 기획전을 통해 각각 21%, 19% 할인해 제공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여름을 시원하게! '쿨 썸머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고, 미니선풍기, 패브릭 제품, 방충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여름시즌이 되면 수요가 급증하는 미니선풍기는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해 출시됐다. ‘휴대용 캐릭터 핸디선풍기’ 는 선풍기 헤드를 귀여운 동물모양으로 디자인해 눈길을 끌고, ‘휴대용 미러거치대 핸디 선풍기’ 는 선풍기 헤드 뒷면에 거울이 설치되어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더욱 좋다. 작년에 큰 인기를 얻었던 ‘차량용 송풍구 선풍기’ 는 선풍기에 LED가 포함되어 7가지 색 연출이 가능하고, usb 연결방식이라 차량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다.
 

 

(사진=할리스)
(사진=할리스)

할리스, 배달앱 쿠팡이츠 입점하며 배달 서비스 확대

할리스가 배달앱 쿠팡이츠에 입점하며 배달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할리스는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는 트렌드와 홈카페 문화가 확산되는 것에 주목해 쿠팡이츠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행한다. 현재 전국의 약 300개 매장이 쿠팡이츠에 입점했으며 향후 배달 서비스 운영 매장 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배달앱 쿠팡이츠에서는 할리스 시즌별 추천 음료부터 세트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할리스는 쿠팡이츠 입점을 기념해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쿠팡이츠 앱에서 1만 5천원 이상 주문하면 최대 8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켓컬리, 가전∙리빙 대전 열고 최대 40% 할인 판매

마켓컬리가 5월 24일부터 28일까지 단 5일간 TV, 냉장고, 에어컨부터 접시, 도마, 프라이팬까지 프리미엄 가전제품과 주방용품 등을 최대 40%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가전∙리빙 페스타를 개최한다.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LG전자의 대형가전을 처음 선보인다. TV, 건조기, 스타일러 등 모델과 색상별로 총 6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며, LG전자 입점 기념 5% 할인 쿠폰을 구매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다운 받은 후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추가 적립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반부터 더퍼플까지의 고객 등급에 따라 해당되는 요일에 구매 시 7~10%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사진=동원F&B그룹)
(사진=동원F&B그룹)

동원F&B, '양반 오미자' 출시하고 전통 음료 브랜드 강화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양반 오미자'를 출시하고 전통 음료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동원F&B의 '양반'은 1986년 탄생해 36년 동안 한식 고유의 전통은 지키면서 편리함의 가치를 더한 국내 최초의 한식 브랜드다. ‘일상풍류식’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김, 죽, 국탕찌개, 김치에 이어 즉석밥, 적전류, 전통 음료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 ‘양반’이 선보인 ‘양반 식혜’와 ‘양반 수정과’는 전통 음료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해 만든 뉴트로(Newtro) 제품으로, 이번 ‘양반 오미자’를 추가로 출시해 전통 음료 제품군을 강화하고 올해까지 매출액 200억 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11번가, 동물자유연대에 차량 후원 '희망카'로 입양 동물의 새 시작 응원한다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입양 동물들에게 새로운 삶을 선물해주는 차량인 '희망카'를 제작, 사단법인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유기 동물들이 새 입양 가족을 만나러 갈 때 사용되는 '입양 차량'으로 동물자유연대에서 활용하게 된다.

11번가는 최근 고객참여 기부 행사인 '희망가득챌린지'(3/12~4/18)를 통해 모은 후원금으로 '입양 차량'을 구입하고 11번가 '희망쇼핑 캠페인'을 알리는 랩핑 이미지를 차량 전면에 부착해 11번가 전용 '희망카'를 제작했다. 11번가가 후원한 차량은 기아 ‘레이’로 층고가 높아 입양 동물이 탑승하기 편하고 도심 내 좁은 골목길이나 주차가 어려운 곳 등에서 활용성이 높다.

입양 동물을 실은 11번가의 ‘희망카’가 입양 가정에 방문하면, 11번가와 동물자유연대가 공동기획한 ‘입양키트’도 전달한다. 입양키트는 반려동물 가이드북, 이동장, 방석, 구급세트, 위치추적 GPS, 반려동물 구조 문패, 심리검사 쿠폰 등 입양동물을 새 가족으로 맞이할 때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