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모라츠’, 롯데 백화점 뷰티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스킨케어 브랜드 ‘모라츠’, 롯데 백화점 뷰티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 이영순
  • 승인 2021.05.2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라츠 스페셜케어 세트, 사진제공: 주식회사 브랜디포
모라츠 스페셜케어 세트, 사진제공: 주식회사 브랜디포

이스라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모라츠가 롯데백화점 잠실 월드타워점의 뷰티 전문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최초 오프라인 매장으로 5월 26일 오픈했다. 이번 입점에 이어 입점에 이어 추후 주요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모라츠는 1984년 이라스엘에서 시작된 천연 허브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5월 1일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 

모라츠의 모든 제품은 모라츠 사가 직접 운영하는 이스라엘 갈릴리 지역의 허브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만으로 전 제품을 제조하는 것이 특징으로, 관계자는 전제품 임상실험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입점 제품은 스킨세이버, 카프탄 풋크림, 허바토픽을 비롯하여 22종이며, 그동안 한국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조인트&머슬, 레드스킨, 틴에이지 등 각 부위별로 세분화된 라인업을 선보이면서 부위별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 라인업 제품들과 함께 더마코스메틱 라인도 동시에 입점한다.

모라츠 공식수입원 주식회사 브랜디포 신대오 차장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기회를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입점 기념으로 모든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모라츠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샤쉐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