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초바다요리 브랜드 해우리, 연성대와 기업 연계교육 운영 협약
해초바다요리 브랜드 해우리, 연성대와 기업 연계교육 운영 협약
  • 이영순
  • 승인 2021.06.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초바다요리 브랜드 해우리가 연성대와 기업 연계교육 운영 협약을 맺었다.

해초바다요리 전문점인 해우리는 해조류로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건강한 외식의 선두주자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요즘 많은 이들의 고민이 된 다이어트에 적합한 웰빙 식품을 선보이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해우리는 지난 6월 9일 지역 고교, 대학, 기업 연계교육 운영 협약식에 참여했다. 기업 연계교육 운영 협약은 특성화고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협약을 맺은 산업체에 선취업 후 대학에서 산업체가 원하는 인재를 양성 할 수 있도록 하는 산학일체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해우리는 올해부터 사업에 참여하며, 국가에서 지향하는 실무형 인재를 육성하기위해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현장 교육을 실시한다. 연성대학교, 동일여자상업고등학교,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서울컨벤션고등학교와 상호 협의를 통해 진행 예정이다. 

해우리 오유택 대표는 “이번 사업이 평소 해우리에 관심이 있던 젊은 층의 친구들에게 조금더 친근하게 다가 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국가에서 지향하는 사업인 만큼 해우리도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할 예정이며 선취업약정 후진학 프로그램이 좋은 성과를 이루어 해우리가 추후 좋은 사례로 기록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우리는 5월 7일 여의도점을 오픈했으며 7월 초 서울시청점, 뒤이어 9월엔 역삼 센터필드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